- 제 목
- 바보 와 하닉 진짜 미쳤네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040
- 2026-06-22 06:32:05
| 한낮 | 작년의 하이닉스를 33만에삿엇던 난.. | 2026.06.22 06:32:50 |
| ㅇㅇ1 | 줄 118.33 | 2026.06.22 06:33:08 |
| 새벽바람 | 20만원일때 살걸 | 2026.06.22 06:33:46 |
| 한낮 | @ㅇㅇ1(118.33) 34만에팔고 다시는 하이닉스를 사지않앗엇다 | 2026.06.22 06:33:53 |
| 와티 | 라고 할때 살걸 | 2026.06.22 06:3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