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쿠마리도 대응해주는데 왜 이치고는 안 해주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027
- 2026-06-22 06:27:25
- 1.229
| 와티 | 저도 그게 늘 의문임 | 2026.06.22 06:27:52 |
| 백넘버 | 쿠마리제작자알잖아 그거임 | 2026.06.22 06:28:43 |
| ㅇㅇ | 쿠마리나 이치고나 수요는 비슷한 거 같은데 그래서 그렇구나... 1.229 | 2026.06.22 06:29:28 |
| ㅇㅇ | 이치고가 선점했어도 진권인데 솔직히 고점차이 퀄차이 나긴하잖아 125.180 | 2026.06.22 06:30:44 |
| ㅇㅇ | 잘 모르겠노... 1.229 | 2026.06.22 06:31:57 |
| 세루루 | 대기업과좆소의차이지뭐.. | 2026.06.22 06:32:21 |
| ㅇㄴ | 이치고도 배에 본있지않나 | 2026.06.22 06:37: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