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중간관리자 해먹기어렵네 ㅜ
- 글쓴이
- 나_리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024
- 2026-06-22 06:25:20
| 새벽바람 | 힘내렴 | 2026.06.22 06:26:11 |
| 나_리 | 슬퍼 | 2026.06.22 06:26:22 |
| 유저 | ㅠ - dc App | 2026.06.22 06:27:33 |
| 나_리 | 갑자기 딴데가서 쪼르르말할줄이나 예상했겟어 에휴 | 2026.06.22 06:28:30 |
| 유저 | @나_리 이래서 사단장 직통전화 가 무서운거야 - dc App | 2026.06.22 06:29:43 |
| 나_리 | 한번이니까 괜찮지 여러번이러면 나 너무힘들거같아 | 2026.06.22 06:37: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