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안경좋아하는사람의공통점
- 글쓴이
- Retrika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0009
- 2026-06-22 06:19:58
| 쥬에루 | 나같다 | 2026.06.22 06:20:18 |
| 블붕브붕 | 어떻게 알았지 | 2026.06.22 06:20:33 |
| 안경이쁨 | 2026.06.22 06:20:54 | |
| Retrika | 제얘기임 | 2026.06.22 06:21:06 |
| Retrika | 내얘기임 | 2026.06.22 06:21:13 |
| 세루루 | 잌ㅅ으면부류ㅕㄴ해여 | 2026.06.22 06:21:32 |
| Retrika | 그런거죠 | 2026.06.22 06:21:47 |
| Retrika | 원래사람은자신이갖고있지않는걸좋아하게됨 갖고있는사람은단점만보고 | 2026.06.22 06:23:33 |
| 세루루 | @Retrika 아니단점만보는게아니라진짜불편해서 | 2026.06.22 06:2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