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시벌기분좆같네
- 글쓴이
- 우주이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964
- 2026-06-22 05:57:58
| ㅇㅇ | 오늘 할까 내가 트럼프한테 연락할게 125.180 | 2026.06.22 05:58:39 |
| 얼음박카스사이다 | 트럼프한테 카톡 보내볼게 - dc App | 2026.06.22 05:59:03 |
| 토템 | 월드컵이니까 조금망 참아 | 2026.06.22 05:59:57 |
| 우주이 | 잘테니까 고고 | 2026.06.22 06:00:53 |
| 우주이 | 나이스 | 2026.06.22 06:00:59 |
| 우주이 | 못참겟어 | 2026.06.22 06:01:16 |
| 플럼 | ㅜㅜㅜ몬일잇니.. - dc App | 2026.06.22 06:01:25 |
| 왕거스 | 아가 왜그러니 ㅠㅠ | 2026.06.22 06:01:48 |
| 우주이 | 딱히없어 미안해 | 2026.06.22 06:01:55 |
| 우주이 | 오늘 좀 오락가락하네요 ㅜㅠㅠ | 2026.06.22 06:02:13 |
| 무꼬기 | 화이팅이뿌나 | 2026.06.22 06:02:52 |
| 우주이 | 고마어 | 2026.06.22 06:03:39 |
| 포캉 | 힘내잉.. | 2026.06.22 06:03:49 |
| 우주이 | 고마어브붕잘풀어보마 | 2026.06.22 06: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