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vrchat 아바타 이식하다가 질문할거 생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900
- 2026-06-22 05:37:40
- 39.123
| ㅇㅇ | 그리고 v.rm은 왜 금지어임 뭔일 있었나 39.123 | 2026.06.22 05:38:16 |
| 소아. | 방송용 버츄얼아바타 여기선 언급 금지일텐데 V알엠이 그 파일형 포멧이라 그럼. 파일 구매했는데 파일 꼬라지가 그런거임? - dc App | 2026.06.22 05:40:26 |
| ㅇㅇ | vroid에서 직접 만들어서 v알엠으로 내보내기함 39.123 | 2026.06.22 05:41:30 |
| 소아. | @글쓴 ㅇㅇ(39.123) 브이로이드 안써봐서 잘 모르겠는데, VRChat에서 사용하는 포멧은 .FBX 포멧을 사용해야함 - dc App | 2026.06.22 05:42:51 |
| 소아. | @글쓴 ㅇㅇ(39.123) 가능한지 여부는 모르겠는데 VROID 자체에서 FBX가 안되면 3D MAX나 Blender에서 불러와서 FBX포멧으로 내보내고 유니티에 불러오는 방법도 있을거임. 블렌더 많이쓰고, 캣츠플러그인 설치해서 할거면 캣츠플러그인으로 EXPORT하셈. 그래야 Z방향이랑 스케일 유니티전용으로 세팅되서 나옴 - dc App | 2026.06.22 05:44: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