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는감정없는싸이코패스라그런가입대하는거보면웃음이나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876
- 2026-06-22 05:30:17
| 울댕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2 05:30:47 |
| 새벽바람 | 감정이없대매 | 2026.06.22 05:30:49 |
| 얼음박카스사이다 | 2026.06.22 05:30:57 | |
| 시이나노 | 음 감정이 있군요 | 2026.06.22 05:31:01 |
| 엘팡 | 감정이 너무 풍부한데요 ㅋㅋㅋㅋ | 2026.06.22 05:31: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