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일본가서 보온병처럼 생긴 오나홀 살려다 비싸서 안 삿는데
- 글쓴이
- 그래열심히해라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834
- 2026-06-22 05:17:26
| AgnesTachyon | 어떤놈인지모르겠네 보온병? - dc App | 2026.06.22 05:17:59 |
| 새벽바람 | 일단사봐 | 2026.06.22 05:18:18 |
| Rink | 물병같이 생긴 파한 오나홀이면 쓸만함 | 2026.06.22 05:18:35 |
| 그래열심히해라 | 탠가 그 뻘건색 - dc App | 2026.06.22 05:18:39 |
| 그래열심히해라 | 돈 좀 주 - dc App | 2026.06.22 05:18:46 |
| 그래열심히해라 | 손으로 못 돌아옴? - dc App | 2026.06.22 05:18:56 |
| Rink | @그래열심히해라 아니? 가벼워 | 2026.06.22 05:19:41 |
| 파란색맛 | 오나홀 좋긴한데 쓰고 정리하기 귀찮아서.. 손으로 하게되던데 - dc App | 2026.06.22 05:20:09 |
| 시나노 | 무슨 오나홀이든 손이랑 비교하면.. | 2026.06.22 05:20:10 |
| 그래열심히해라 | 귀찮아서 손 이두나 - dc App | 2026.06.22 05:20:25 |
| AgnesTachyon | @그래열심히해라 아 에어구나, 괜찮음 근데 손이랑 나홀이랑다른느낌이라 못돌아온다는아닌듯 뒤처리이슈도있고 - dc App | 2026.06.22 05:20:30 |
| 그래열심히해라 | 얘 입으로 하고 시픔 - dc App | 2026.06.22 05:20:37 |
| ㅇㅇ1 | 그런거 말고 메이저제조사거 사다쓰자 118.33 | 2026.06.22 05:20:49 |
| 꽃무니벽지감성 | 까짓거 한번 해볼까 | 2026.06.22 05:20:51 |
| 시나노 | 미쳤냐구 ㅋㅋ | 2026.06.22 05:20:55 |
| 파란색맛 | @그래열심히해라 찾아가서 먹으면 돈 들드는데 귀찮아서 돈 더 주고 배달 시켜먹잖음 - dc App | 2026.06.22 05:21:23 |
| 파란색맛 | @파란색맛 비슷함 - dc App | 2026.06.22 05:21:34 |
| 그래열심히해라 | 아항 소기업이 있었네 - dc App | 2026.06.22 05:21:37 |
| 그래열심히해라 | 그냥 얘 손으로 하는게.. - dc App | 2026.06.22 05:21:50 |
| 꽃무니벽지감성 | @그래열심히해라 | 2026.06.22 05:2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