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바지 텍 좀만 올릴까
- 글쓴이
- 녠니무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824
- 2026-06-22 05:13:51
| 시나노 | 텍메 너무 높은 것만 아니면 괜찮을 것 같은데? 지금 1024 아냐? | 2026.06.22 05:19:22 |
| 녠니무 | 지금 1024인데 다른 부분 더 줄이고 2048할까 고민중 올리기만 하면 텍메 100넘어가서 - dc App | 2026.06.22 05:19:58 |
| 시나노 | 후웅..... 그럼 굳이 안 올려도??? 올리면 아우터랑 괴리감 느껴질 것 같애 | 2026.06.22 05:20:48 |
| 녠니무 | @시나노 오키 - dc App | 2026.06.22 05:2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