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거 되게 브챗 공포맵 같네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758
- 2026-06-22 04:58:45
| ㅇㅇ | 저거 제목에 우이있는데 우이가 어디있나했는데 괴물이였음; | 2026.06.22 05:00:24 |
| 백야ㅿ | 맞음 ㅋㅋ - dc App | 2026.06.22 05:00:44 |
| 새벽바람 | ㅁㅊ | 2026.06.22 05:01:00 |
| 백야ㅿ | 노래 은근 중독성 있음 - dc App | 2026.06.22 05: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