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친구들끼리 무슨고닉 대형이잖아헸는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751
- 2026-06-22 04:56:44
- 106.101
| ㅇㅇ | ㄹㅇ이가 | 2026.06.22 04:57:04 |
| 에헤헤 | 진짜머형은 가만있어도 사람이존나많음그냥 - dc App | 2026.06.22 04:57:13 |
| 녠니무 | 원래 진짜는 말이 없는 법이래 - dc App | 2026.06.22 04:57:14 |
| 깜콩 | 진짜 대형고닉은 좀 냉탕에 풍채 좋은 아저씨 들어오면 물 넘치는거처럼 체급이 다름 | 2026.06.22 04:57:50 |
| 다채 | 이제알앗노 | 2026.06.22 04:57:51 |
| ㅇㅇ1 | 그냥 단톡이랑 우리처럼 자기들만의 디코서 언급하면서 노는거지 진짜는 말이안데 106.101 | 2026.06.22 04:57:58 |
| 꽃과봄 | 진짜 대형고닉은 막 혼자 걍 방에 있으면 한 40명씩 왔다갔다한대 ㅁㅊ | 2026.06.22 04:58:42 |
| 찐빵단 | ㅁㅊ 진짜야? | 2026.06.22 04:58:52 |
| ㅇㅇ1 | 4자닉 고닉무섭따 106.101 | 2026.06.22 04:59:01 |
| ㅇㅇ1 | 그냥 갤 며칠만에 와도 댓글 수십개찍힘 106.101 | 2026.06.22 04:59:25 |
| ㅇㅇ1 | 이거리얼이야? 106.101 | 2026.06.22 04:59:45 |
| ㅇㅇ1 | 새벽에 놀랬어 106.101 | 2026.06.22 04:59: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