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본인 브챗 2일차동안 모르던거
- 글쓴이
- 오태식공이공구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652
- 2026-06-22 04:29:05
| 소아. | 이제 친구관리용 앱 깔고 빨간약에 절여져선 언제 누가 날 친삭했는지 보면서 상처받고 - dc App | 2026.06.22 04:31:09 |
| HakaseJin | 귀엽네 | 2026.06.22 04:31:19 |
| 오태식공이공구 | 관리용 앱이 따로잇어? - dc App | 2026.06.22 04:32:03 |
| 소아. | @오태식공이공구 평생 모르고 지내...정신병 걸려.. - dc App | 2026.06.22 04:33:22 |
| 깜콩 | 다른 두명은 로그아웃을 안했다는거니 브끼야아아악 | 2026.06.22 04:3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