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번평가는 전혀안맞는데ㅋㅋㅋㅋ
- 글쓴이
- 리버린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612
- 2026-06-22 04:15:56
| 카호 | 속마음은 대형고낙 - dc App | 2026.06.22 04:16:12 |
| 치요치 | 중간이제일좋아 | 2026.06.22 04:16:34 |
| 시이나노 | 임신고닉 | 2026.06.22 04:16:37 |
| 롯체 | 다른게대형 | 2026.06.22 04:16:40 |
| 리버린 | 오히려 싫어하는쪽에가까움 | 2026.06.22 04:17:19 |
| ㅇㅇ | 예전에 갤에다가 지나가는말로 대형고닉 좋을거같다 그런 뉘앙스라도 쓴건가? - dc App | 2026.06.22 04:17:22 |
| 리버린 | ㄹㅇ 적당한게 좋음.. | 2026.06.22 04:17:48 |
| 리버린 | ㅇㅖ? | 2026.06.22 04:18:26 |
| 리버린 | 그게뭐지? | 2026.06.22 04:18:51 |
| 리버린 | 아마 썼다면 내가 무플일때 댓글많아서부럽다같은 뉘앙스일듯..지금은별로 | 2026.06.22 04:2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