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바타 체급으로 념글가기 쉽지안ㅇ음
- 글쓴이
- 레테
- 추천
- 4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575
- 2026-06-22 04:06:17
| 먕미냥 | 념글 가서 조을거 업자네 | 2026.06.22 04:07:03 |
| 무꼬기 | 얘도이쁜데 | 2026.06.22 04:07:08 |
| 레테 | 보통은 몰라도 내아바타가 ㅈㄹ이뻐서 자연스럽게 가는거라면 기분좋긴할듯? - dc App | 2026.06.22 04:07:50 |
| 레테 | 놉 - dc App | 2026.06.22 04:07:56 |
| 먕미냥 | @레테 흠.... | 2026.06.22 04:08:04 |
| ㅇㅇ1 | 그냥 뜬금없이 찍어왔어~ 하고 가는거랑 떡밥 타는거랑 존나 다르긴함 ㅋㄹㅇㅋㅋ 106.101 | 2026.06.22 04:08:10 |
| 레테 | 맞음맞음 - dc App | 2026.06.22 04:09:12 |
| ㅇㅇ | 개추 | 2026.06.22 04:10:01 |
| 레테 | 브챗갤인데 제일 관련됫다볼수잇는 아바타가 념글간다는건 나쁘지안다생각함 개글창같은거 말고 - dc App | 2026.06.22 04:10:09 |
| 레테 | 쌰갈 - dc App | 2026.06.22 04:10:22 |
| 먕미냥 | @레테 누가 어 님 갤에서 봣어요 이러는거 갠적으론 무서어서 모르겟다 | 2026.06.22 04:11:13 |
| 레테 | 그건 개인차이지 머 갤적으로밧을때만 이야기한거라 - dc App | 2026.06.22 04:12: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