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야간근무가 좋은이유가 이거아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524
- 2026-06-22 03:50:22
- 61.84
| 레테 | 난 야간에도 밝은곳에서 일해얗9 - dc App | 2026.06.22 03:50:53 |
| 프리즘분광기 | 그것도 있고 야간은 상대적으로 사고가 덜 터져서 | 2026.06.22 03:51:08 |
| 프리즘분광기 | 대신 큰거 한번 터지면 비상!! 총동원!! 하긴하는데 뭐 흔한것도 아니고 매뉴얼대로만 하면 책잡힐일도 없어서 | 2026.06.22 03:51:31 |
| 토템 | 야간ㅇ은 한번도안해봤는데 어떤기분일까 | 2026.06.22 03:51:33 |
| ㅇㅇ | 뭐랄까 쉬는시간때 밖에나와서 하늘보면 좀 이쁘긴함 61.84 | 2026.06.22 03:53: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