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그냥 교대안하고 평생 야간근무만 하고싶다
- 글쓴이
- 프리즘분광기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468
- 2026-06-22 03:36:44
| ㅇㅇ1 | 교대근무 없애야함 평생 야간만 하는게 교대근무보다 몸상태 좋을듯 223.39 | 2026.06.22 03:37:35 |
| 프리즘분광기 | ㄹㅇ 피곤하고 근무도 ㅈ같교 | 2026.06.22 03:37:51 |
| ㅇㅇ2 | 야간만 고정적으로 들가는 일 잇던데 찾아보면 61.84 | 2026.06.22 03:39:20 |
| 프리즘분광기 | 갈아탈까 방 하나 구해서 | 2026.06.22 03:40:23 |
| ㅇㅇ2 | @프리즘분광기 하기싫으면 안해야제 강제로는 하지마라 61.84 | 2026.06.22 03:44: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