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입사 4주차..ㅋ
- 글쓴이
- 기타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460
- 2026-06-22 03:33:53
| 프리즘분광기 | 2026.06.22 03:34:13 | |
| 평일 | ㅋㅋㅋㅋ - dc App | 2026.06.22 03:34:24 |
| 프리즘분광기 | 공무원이니? | 2026.06.22 03:34:26 |
| 리아린 | 돈버는게 쉬웠다면 모두가 금수저 - dc App | 2026.06.22 03:34:33 |
| 기타 | 민원인들 하대하는 게 대놓고 보이니까 그게 참 어렵네 | 2026.06.22 03:34:35 |
| 기타 | ㄴ 공기업 | 2026.06.22 03:34:42 |
| 기타 | 진짜어렵다ㅋ | 2026.06.22 03:34:49 |
| 기타 | 아 ㅋ | 2026.06.22 03:34:54 |
| 프리즘분광기 | @기타 엘리트 브붕이네 | 2026.06.22 03:35:14 |
| 꽃무니벽지감성 | ㄹㅇ 세금 빨대꽂는게 제일 어려움.. | 2026.06.22 03:35:33 |
| 기타 | @프리즘분광기 엘리트면남들욕안먹고살텐데 아 | 2026.06.22 03:35:42 |
| 잔물결 | | 2026.06.22 03:36:09 |
| 기타 | 솔직히 전화거시는 분들보다 지나가는 사람이 더 돈을 많이낼텐데. | 2026.06.22 03:36:11 |
| 프리즘분광기 | @기타 부럽다 공기업 근무중인거 | 2026.06.22 03:36:20 |
| 기타 | 어이가없다그냥 | 2026.06.22 03:36:23 |
| 파란색귤 | 공기업도 민원업무를 따로 시키는구만 | 2026.06.22 03:36:30 |
| 평일 | @기타 남에 돈 빼먹기 제일 힘들어 ㅋㅋ - dc App | 2026.06.22 03:37:14 |
| 기타 | 오히려 행정중심이라 사진찍고사진찍고사진찍고올리고민원응대하고밖에나가서민원응대하고 | 2026.06.22 03:37:17 |
| 다채 | 입싸? | 2026.06.22 03:40:38 |
| 기타 | 너머임 | 2026.06.22 03:40: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