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섀이더 재활용은 사실상 어렵지않나
- 글쓴이
- 카데바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435
- 2026-06-22 03:25:52
| 햄말랑 | 약간 무난한 값 느낌 | 2026.06.22 03:26:15 |
| 찐빵단 | 그래도 매트캡이나 그림자방향정도는 | 2026.06.22 03:26:32 |
| ㅇㅇ | 그걸 알기위해 해부해바야함 | 2026.06.22 03:26:48 |
| 카데바 | 기본배이스인건가 | 2026.06.22 03:27:14 |
| 카데바 | 흠,,, | 2026.06.22 03:27:36 |
| 카데바 | 맞긴해 | 2026.06.22 03:27:44 |
| ㅇㅇ | 범용으로 쓸수있는 쉐이더 그림자 비율같은거? | 2026.06.22 03:3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