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최근에 내 친구도 한탄하긴 하더라구
- 글쓴이
- 시나노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407
- 2026-06-22 03:17:27
| 카호 | 진짜 샘플용쉐이더가 사기야 ㄹㅇ - dc App | 2026.06.22 03:17:51 |
| 도로롱시 | 개얼탱 - dc App | 2026.06.22 03:18:05 |
| 제로콜라 | 사기꾼이네 시발 - dc App | 2026.06.22 03:18:41 |
| 시나노 | 쉐이더 값 안주면 오마카세 왜 받음... | 2026.06.22 03:18:47 |
| 잔물결 | 예시라고 올리는 곳에 쉐이더 포함 시키고 그런거면 걍 사기 아닌가 얼탱 없음 | 2026.06.22 03:18:54 |
| 시나노 | 그건 사기니까 죽이라고 했는데도 그냥 살겠다고 하더라... | 2026.06.22 03:19:07 |
| ㅇㅇ1 | 연출된 조리예를 커미션에 쓰다니 118.235 | 2026.06.22 03:19:07 |
| 시나노 | 내 말이!!!!!!!!!!! | 2026.06.22 03:19:15 |
| 카호 | 생각보다 많음 ㅋㅋ - dc App | 2026.06.22 03:19:22 |
| 시나노 | 그니깐 들으면서 열불나더라 | 2026.06.22 03:19:24 |
| 시나노 | 연출된 조리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2 03:19: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