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챗시작하고 코미션에만 500태웠는데
글쓴이
카호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9396
  • 2026-06-22 03:13:40

7cb3fe1fda821a936dadd7a524e20135d22a1b547d3fad8f7e14be7d188d415f1eb93b98edc4379daecfeb29dbcf348e076b20bfa35d6cae1d1b28c886af24d94bfe2853ee2ebe6f6bc334686e3034f35922227c197eed6ef2e1a3b95763f57533115eb9a001

결국쓰는게없우..
내취향만큼 안나오고 뭔가
보정된사딘이랑 실제로받은거랑 괴리감도 커서
짱박아두고있어
근데 쿨찰때마다 가챠돌리는느낌으로 신청넣음

- dc official App
ㅇㅇ1 118.33 2026.06.22 03:14:10
KOZ39 일만원만 다오 2026.06.22 03:14:14
또르미르 돈다오 - dc App 2026.06.22 03:14:25
평일 결국 본인이 만져봐야해 - dc App 2026.06.22 03:14:31
카호 거지댓우 - dc App 2026.06.22 03:14:35
뱅오수 커미션 구경 ㄱ 2026.06.22 03:14:41
카호 ㅇㅇ...이번에 3개나온거도 결국아쉽더라 - dc App 2026.06.22 03:14:49
카호 모아서올리겟삼 - dc App 2026.06.22 03:14:59
카호 2026.06.22 03:15:13
제로콜라 이정도면 직접 만드는게 나을지도 - dc App 2026.06.22 03:15:29
ㅇㅇ 2026.06.22 03:15:50
Ann. 그정도면 그동안 받은거중에 좋은거만 빼먹고 조합해서 궁극의 아바타 나오겠다 2026.06.22 03:15:55
사람이잇서요 2026.06.22 03:16:21
카호 그래서 직접 만들어서 쓰고잇엉 - dc App 2026.06.22 03:16:29
카호 내가하나 배운건 아트머그, 포스타입은 절대가면안된단거여슴 - dc App 2026.06.22 03:16:53
카호 2026.06.22 03:17: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806 바보 평가받고 건피해야댄다고 5 레테 2026-06-22 0
5769805 바보 나도 평가좀 7 ciel 2026-06-22 0
5769804 바보 대형고닉되고싶어하는애들몇명보임.. 4 반프르2 2026-06-22 0
5769803 바보 안녕바보들 5 다채 2026-06-22 0
5769802 바보 저는 므서어서 평가안받음 4 마샬아츠 2026-06-22 0
5769801 바보 메플 플래닛 조금 쌔지니까 계속 하고싶네 7 레테 2026-06-22 0
5769800 바보 고닉 녠니무님 ㅇㅇ 2026-06-22 0
5769799 바보 12 lia 2026-06-22 0
5769798 바보 요즘 개인정보유출 사건이 왜이리 많냐 10 18002738255 2026-06-22 0
5769797 바보 조만간 브챗에 나올거같이 생긴 검 12 존나나 2026-06-22 0
5769796 바보 개피곤히네진자 8 물탄커피 2026-06-22 0
5769795 바보 걔랑 초대형고닉인거네 2 새벽바람 2026-06-22 0
5769794 바보 안녕 나는 소형 브븐이야 2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2 0
5769793 바보 멘헤라를 왜 좋아하고 자랑하는건지 모르겠어 6 깜콩 2026-06-22 0
5769792 바보 오리 118마리 다 모앗당 !! 15 ㅇㅇ 2026-06-22 0
5769791 바보 중형고닉이되자 2 햄말랑 2026-06-22 0
5769790 바보 메이플 260찍다가 졸았음 2 레레땅 2026-06-22 0
5769789 바보 메이플 너무 어지럽더라 2 토쿵 2026-06-22 0
5769788 바보 고닉평가가 닉네임 평가가아니엇네 새벽바람 2026-06-22 0
5769787 바보 평가 받았는데 검은수염이래 8 파란색맛 2026-06-22 0
5769786 바보 저 다음달에 4기통으로 기변할거삼.. 7  ̄ ̄ 2026-06-22 0
5769785 바보 친구 한두명정도가 내가 감당할수잇는최대인듯 3 ㅇㅇ 2026-06-22 0
5769784 바보 저 왜 조이는 보이 된거임? 6 파란색귤 2026-06-22 0
5769783 바보 새벽두시에 같이접속해서 놀다끄는거면 6 레레땅 2026-06-22 0
5769782 바보 소소한 모임이 좋다 냉채 2026-06-22 0
5769781 바보 엊그제 평가받은거 나름 큰 충격 받았음 2 네무이ii 2026-06-22 0
5769780 바보 메이플 주말에 열심히함 2 AgnesTachyon 2026-06-22 0
5769779 바보 유동은 기억못한다지만 난 다 기억해 4 소아. 2026-06-22 0
5769778 바보 유동평가 왤캐 극과극이심 2 ㅇㅇ 2026-06-22 0
5769777 바보 자석펫 왜 하지말라는지 알았구요 11 ㅇㅔㄴ 2026-06-22 0
5769776 바보 근데 7글짜 마요고닉이 갤에서 젤 예쁨 ㅇㅇ 1.240 2026-06-22 0
5769775 바보 대형들은 친구가 너무 많이와서 주황불킨다던데 사실인가? 2 찐빵단 2026-06-22 0
5769774 바보 안돼 내 유니티 14 멈블 2026-06-22 0
5769773 바보 친구많은 놈들이 더함 치이즈리 2026-06-22 0
5769772 바보 유동이가 평가해줫어 5 레인 2026-06-22 0
5769771 바보 또 5시간밖에 못잤어 1 프레모루 2026-06-22 0
5769770 바보 오늘부터 아바타 크기 5m로다닌다 12 이뀨립스 2026-06-22 0
5769769 바보 대형고닉이면 10분은 넘겨야하는거 아닌가 6 플럼 2026-06-22 0
5769768 바보 대형이고 뭐고 나는 7  ̄ ̄ 2026-06-22 0
5769767 바보 벨크로정식명칭이까슬이랑보슬이래 8 미찌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