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커미션할땐 사후처리 확실하게 짚고넘어가야함
- 글쓴이
- 노랑치즈카레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384
- 2026-06-22 03:09:45
| dldy | | 2026.06.22 03:10:05 |
| 또르미르 | 사죄비용까지받아야겟네 - dc App | 2026.06.22 03:10:30 |
| 깜콩 | 반대로 프로젝트 파일 안주면서 사후as도 안해주는 놈들이 너무 많음... | 2026.06.22 03:10:45 |
| 카호 | 그거는보통 5일인가 3일정도 프젝보관하고 폐기한다적어서 그런사람은 적지않을가 - dc App | 2026.06.22 03:10:49 |
| ㅇㅇ1 | 난 찐빠 제외 수정2회 제한 걸어둠 223.39 | 2026.06.22 03:10:58 |
| 녠니무 | 컨펌 단계 지나면 하자난거 아니라면 의뢰자가 알아서 해야하지 않나 - dc App | 2026.06.22 03:11:02 |
| GSM | ㅇㄱㄹㅇ | 2026.06.22 03:11:22 |
| 파랑키펠 | 보통 플젝 넘기는 순간에 as는 끝내는 편이지않나 - dc App | 2026.06.22 03:11: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