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커미션받는 목적이 뭐임?
- 글쓴이
- 노랑치즈카레
- 추천
- 0
- 댓글
- 3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379
- 2026-06-22 03:06:46
| 꽃무니벽지감성 | 못생긴 아바타 쓰는거보다 낫자나.. | 2026.06.22 03:07:46 |
| 그루셋 | 결국 자기만족인가 - dc App | 2026.06.22 03:07:50 |
| 또르미르 | 돈이있으니까. - dc App | 2026.06.22 03:07:51 |
| ㅇㅇ1 | 비법소스 빼먹기 유니티 하는거 힘드니까 돈으로 해결하기 112.156 | 2026.06.22 03:08:03 |
| 제로콜라 | 시간을 돈으로 사는거지 - dc App | 2026.06.22 03:08:37 |
| 삐랑 | 명품 예쁜옷 신발 비싼차 그런거랑 똑같지 뭘 | 2026.06.22 03:08:43 |
| 녠니무 | 만들 시간이 없어서? - dc App | 2026.06.22 03:08:45 |
| 카호 | 나도 유니티하는데 고인물들은 어떻게하는가 한번 구경용 - dc App | 2026.06.22 03:08:48 |
| 토템 | 내주변엔 뉴비 아조씨들이 일단 맡기는 쪽이던뎅 | 2026.06.22 03:09:09 |
| 깜콩 | 이건 뭔 개소리지... | 2026.06.22 03:09:34 |
| 노랑치즈카레 | 너도 이쁜아바타 만들수있숴 | 2026.06.22 03:10:34 |
| 노랑치즈카레 | 남이 만들어주는걸로 만족하기 쉽지않을것같은데 | 2026.06.22 03:11:25 |
| ㅇㅇ | 프라모델할때 맡기는사람들 보면 시간이 안나거나,보고 즐기는거만 좋아한다거나,그사람만이 내는 느낌이 좋아서등등 다양했는데 귀미션은 몰겠음 | 2026.06.22 03:11:29 |
| 노랑치즈카레 | 부자줄 | 2026.06.22 03:11:37 |
| 노랑치즈카레 | 시간문제인가 | 2026.06.22 03:11:45 |
| 노랑치즈카레 | 흑흑 나는 원한다 다양한 개성있는 아바타의 브붕이들을 | 2026.06.22 03:12:01 |
| 노랑치즈카레 | 그런건 자체제작이 엄두가 안날정도로 스케일이 큰데 유니티정도는 조금만 투자해도 할수있는데 아쉬운거지.. | 2026.06.22 03:12:37 |
| 노랑치즈카레 | 바쁜 직장인브붕 | 2026.06.22 03:12:45 |
| 노랑치즈카레 | 뭣진짜부자냐 | 2026.06.22 03:12:56 |
| 노랑치즈카레 | 물고기 낚는법을 배워달라! | 2026.06.22 03:13:14 |
| 노랑치즈카레 | 너왜나쁜말해 ㅠㅠ | 2026.06.22 03:13:22 |
| 삐랑 | 유니티 커미션은 사실상 그 사람 개성보고 맡기는거라 내가 그 사람 따라한다고 될 문제도 아니니까? 그림 맡기는거랑 같은 맥락인데 | 2026.06.22 03:13:31 |
| 노랑치즈카레 | 프라모델도 결국 시간문제인건가.. 만드는데 너무 오래걸리니 | 2026.06.22 03:13:50 |
| 노랑치즈카레 | @삐랑 이뻐지고싶은 마음이군 | 2026.06.22 03:14:21 |
| 꽃무니벽지감성 | @노랑치즈카레 쉐이프키는 깎아도 쉐이더나 뭐 비법소스들 저거하는것도 있으니까 ㅋㅋㄹㅇ | 2026.06.22 03:14:27 |
| 깜콩 | 이쁜 아바타 쓰고 싶은데 이유가 뭐가 있어 그냥 하고 싶은거지 | 2026.06.22 03:14:51 |
| 삐랑 | 나도 딱 한번 맡겨봤는데 그냥 그사람 만드는 스타일이 궁금해서 그런거보면 뭐 시간은 없고 이쁜 아바타는 쓰고싶은데 요청한대로 그사람 개성+내가 관여할 수 있는 부분이 생기니까 맡기지 색 딸깍 옷장 딸깍은 맡길 이유가 없지 | 2026.06.22 03:15:25 |
| 노랑치즈카레 | @깜콩 물어볼수도있자너..흑흑 | 2026.06.22 03:15:29 |
| ㅇㅇ | 당장 나도 시간경제 다 여유있을때 하나 작업할때 세네달 잡고 일없는날엔 철야할정도로 시간잡아먹는데 일반적인 직장인들은 | 2026.06.22 03:15:32 |
| ㅇㅇ | 보통 작업시간 자체가 안나거나 다른거 할 기회를 날리는거나 다름없으니 나름 이해는 갔는데 귀미션 받는애가 갑질하는 문화는 이해가 안가긴함 | 2026.06.22 03:16: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