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커미션받는 목적이 뭐임?
글쓴이
노랑치즈카레
추천
0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9379
  • 2026-06-22 03:06:46
														

이쁜아바타 쓰고싶은데 실력이 없어서
ㄴ왜 이쁜아바타 쓰고싶음?
꽃무니벽지감성 못생긴 아바타 쓰는거보다 낫자나.. 2026.06.22 03:07:46
그루셋 결국 자기만족인가 - dc App 2026.06.22 03:07:50
또르미르 돈이있으니까. - dc App 2026.06.22 03:07:51
ㅇㅇ1 비법소스 빼먹기 유니티 하는거 힘드니까 돈으로 해결하기 112.156 2026.06.22 03:08:03
제로콜라 시간을 돈으로 사는거지 - dc App 2026.06.22 03:08:37
삐랑 명품 예쁜옷 신발 비싼차 그런거랑 똑같지 뭘 2026.06.22 03:08:43
녠니무 만들 시간이 없어서? - dc App 2026.06.22 03:08:45
카호 나도 유니티하는데 고인물들은 어떻게하는가 한번 구경용 - dc App 2026.06.22 03:08:48
토템 내주변엔 뉴비 아조씨들이 일단 맡기는 쪽이던뎅 2026.06.22 03:09:09
깜콩 이건 뭔 개소리지... 2026.06.22 03:09:34
노랑치즈카레 너도 이쁜아바타 만들수있숴 2026.06.22 03:10:34
노랑치즈카레 남이 만들어주는걸로 만족하기 쉽지않을것같은데 2026.06.22 03:11:25
ㅇㅇ 프라모델할때 맡기는사람들 보면 시간이 안나거나,보고 즐기는거만 좋아한다거나,그사람만이 내는 느낌이 좋아서등등 다양했는데 귀미션은 몰겠음 2026.06.22 03:11:29
노랑치즈카레 부자줄 2026.06.22 03:11:37
노랑치즈카레 시간문제인가 2026.06.22 03:11:45
노랑치즈카레 흑흑 나는 원한다 다양한 개성있는 아바타의 브붕이들을 2026.06.22 03:12:01
노랑치즈카레 그런건 자체제작이 엄두가 안날정도로 스케일이 큰데 유니티정도는 조금만 투자해도 할수있는데 아쉬운거지.. 2026.06.22 03:12:37
노랑치즈카레 바쁜 직장인브붕 2026.06.22 03:12:45
노랑치즈카레 뭣진짜부자냐 2026.06.22 03:12:56
노랑치즈카레 물고기 낚는법을 배워달라! 2026.06.22 03:13:14
노랑치즈카레 너왜나쁜말해 ㅠㅠ 2026.06.22 03:13:22
삐랑 유니티 커미션은 사실상 그 사람 개성보고 맡기는거라 내가 그 사람 따라한다고 될 문제도 아니니까? 그림 맡기는거랑 같은 맥락인데 2026.06.22 03:13:31
노랑치즈카레 프라모델도 결국 시간문제인건가.. 만드는데 너무 오래걸리니 2026.06.22 03:13:50
노랑치즈카레 @삐랑 이뻐지고싶은 마음이군 2026.06.22 03:14:21
꽃무니벽지감성 @노랑치즈카레 쉐이프키는 깎아도 쉐이더나 뭐 비법소스들 저거하는것도 있으니까 ㅋㅋㄹㅇ 2026.06.22 03:14:27
깜콩 이쁜 아바타 쓰고 싶은데 이유가 뭐가 있어 그냥 하고 싶은거지 2026.06.22 03:14:51
삐랑 나도 딱 한번 맡겨봤는데 그냥 그사람 만드는 스타일이 궁금해서 그런거보면 뭐 시간은 없고 이쁜 아바타는 쓰고싶은데 요청한대로 그사람 개성+내가 관여할 수 있는 부분이 생기니까 맡기지 색 딸깍 옷장 딸깍은 맡길 이유가 없지 2026.06.22 03:15:25
노랑치즈카레 @깜콩 물어볼수도있자너..흑흑 2026.06.22 03:15:29
ㅇㅇ 당장 나도 시간경제 다 여유있을때 하나 작업할때 세네달 잡고 일없는날엔 철야할정도로 시간잡아먹는데 일반적인 직장인들은 2026.06.22 03:15:32
ㅇㅇ 보통 작업시간 자체가 안나거나 다른거 할 기회를 날리는거나 다름없으니 나름 이해는 갔는데 귀미션 받는애가 갑질하는 문화는 이해가 안가긴함 2026.06.22 03:16: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6494 바보 탑신병자 렝가고닉입니다 5 토쿵 2026-06-24 0
5776493 바보 오늘의 브서운사실) 1 에헤헤 2026-06-24 0
5776492 바보 브쳇 유부남 유부녀 모아놓고 유부토크 하고싶다 4 후에엥 2026-06-24 0
5776491 바보 인스에서 누구 내 앞쪽에 있길레 쓰담했는데 8 잔물결 2026-06-24 0
5776490 바보 쌀은마니씻으면안대 2 우주이 2026-06-24 0
5776489 도와줘 제발한번만날도와줄수있겟니뭐든할게 8 먀롱 2026-06-24 0
5776488 바보 공차쿠폰잇네 ㅇㅇ 2026-06-24 0
5776487 바보 근몰입말고 현실연애가 더 좋은거같음 8 바바나 2026-06-24 0
5776486 바보 메이플은 모르겠는데 이거 기엽당 2 ㅇㅇ 2026-06-24 0
5776485 바보 안년하새요 룰루인데 궁을 저한테만 써요 10 나루미 2026-06-24 0
5776484 바보 본녀등장 7 미찌 2026-06-24 0
5776483 바보 사일러스짤녀 15 녠니무 2026-06-24 0
5776482 바보 먼과모립이야 4 와샤넴 2026-06-24 0
5776481 바보 땅콩 < 왤캐 고소한거임? 6 제로콜라 2026-06-24 0
5776480 바보 과몰입 앞에서 친구 젖만지기 vs 친구 과몰입 앞에서 친구 젖 만기지 11 ㅇㅇ 2026-06-24 0
5776479 바보 앞으론 주황불 켜야겠음 6 달달밤 2026-06-24 0
5776478 바보 진짜 인싸는 홈을 프플로 해둔 사람들일듯 5 mov3 2026-06-24 0
5776477 바보 주황색 < 그럴 수 있음 8 얏삐 2026-06-24 0
5776476 바보 서폿티모가뭐임? 4 OculusQuest 2026-06-24 0
5776475 바보 야비군 끝 9 포캉 2026-06-24 0
5776474 바보 과몰입 하지말고 나랑 오래 친구해 19 멜구 2026-06-24 0
5776473 바보 제발 지옥같은 여기서 날 꺼내줘 4 백약지장 2026-06-24 0
5776472 바보 투력 530만 이지 루시드 가능? 12 토쿵 2026-06-24 0
5776471 바보 괜히 과몰입 같은거 해서 날아간 호감고닉만 몇명인지 4 후에엥 2026-06-24 0
5776470 바보 아바타 이쁘게 꾸미는 애들 부럽다 2 네무이ii 2026-06-24 0
5776469 바보 초록불프빗은 그거 용도임 4 개추 2026-06-24 0
5776468 바보 과몰입 하지마 4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5776467 바보 과몰입만큼 바람 잘나기 쉬운것도 없디 4 ㅇㅇ 218.152 2026-06-24 0
5776466 바보 단발 이쁜거 업나 2 바다야 2026-06-24 0
5776465 바보 븜채갤에서 정상을 찾지마세요 2 마샬아츠 2026-06-24 0
5776464 바보 저녁모먿죠 10 반프르2 2026-06-24 0
5776463 바보 생각해보니 게이도 정상은 아니긴해 2 후에엥 2026-06-24 0
5776462 바보 과몰입 티안내고 둘만 알고잇어도 주변은 다 알려나 2 mov3 2026-06-24 0
5776461 바보 전 도킹 안받삼 크크 2 잔물결 2026-06-24 0
5776460 바보 도내최강일본인미소녀성인여자아이한테 고백받고싶음 6 공기역학 2026-06-24 0
5776459 바보 공부할때 AI 쓰는 사람 있음?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4 0
5776458 바보 저 진짜 너무 뒷담까고싶은데 와서 오구오구해주실분 11 말랑홀 2026-06-24 0
5776457 바보 낮잠 자고 올테니 쓰담 열어놔야해? 2 에이풀 2026-06-24 0
5776456 바보 노말진힐라 자꾸 7%남기고 못잡노... 3 마샬아츠 2026-06-24 0
5776455 바보 근데 확실히 짬통이 꼬이는 사람들이 있음 1 ㅇㅇ 211.234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