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커미션받는 목적이 뭐임?
글쓴이
노랑치즈카레
추천
0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9379
  • 2026-06-22 03:06:46
														

이쁜아바타 쓰고싶은데 실력이 없어서
ㄴ왜 이쁜아바타 쓰고싶음?
꽃무니벽지감성 못생긴 아바타 쓰는거보다 낫자나.. 2026.06.22 03:07:46
그루셋 결국 자기만족인가 - dc App 2026.06.22 03:07:50
또르미르 돈이있으니까. - dc App 2026.06.22 03:07:51
ㅇㅇ1 비법소스 빼먹기 유니티 하는거 힘드니까 돈으로 해결하기 112.156 2026.06.22 03:08:03
제로콜라 시간을 돈으로 사는거지 - dc App 2026.06.22 03:08:37
삐랑 명품 예쁜옷 신발 비싼차 그런거랑 똑같지 뭘 2026.06.22 03:08:43
녠니무 만들 시간이 없어서? - dc App 2026.06.22 03:08:45
카호 나도 유니티하는데 고인물들은 어떻게하는가 한번 구경용 - dc App 2026.06.22 03:08:48
토템 내주변엔 뉴비 아조씨들이 일단 맡기는 쪽이던뎅 2026.06.22 03:09:09
깜콩 이건 뭔 개소리지... 2026.06.22 03:09:34
노랑치즈카레 너도 이쁜아바타 만들수있숴 2026.06.22 03:10:34
노랑치즈카레 남이 만들어주는걸로 만족하기 쉽지않을것같은데 2026.06.22 03:11:25
ㅇㅇ 프라모델할때 맡기는사람들 보면 시간이 안나거나,보고 즐기는거만 좋아한다거나,그사람만이 내는 느낌이 좋아서등등 다양했는데 귀미션은 몰겠음 2026.06.22 03:11:29
노랑치즈카레 부자줄 2026.06.22 03:11:37
노랑치즈카레 시간문제인가 2026.06.22 03:11:45
노랑치즈카레 흑흑 나는 원한다 다양한 개성있는 아바타의 브붕이들을 2026.06.22 03:12:01
노랑치즈카레 그런건 자체제작이 엄두가 안날정도로 스케일이 큰데 유니티정도는 조금만 투자해도 할수있는데 아쉬운거지.. 2026.06.22 03:12:37
노랑치즈카레 바쁜 직장인브붕 2026.06.22 03:12:45
노랑치즈카레 뭣진짜부자냐 2026.06.22 03:12:56
노랑치즈카레 물고기 낚는법을 배워달라! 2026.06.22 03:13:14
노랑치즈카레 너왜나쁜말해 ㅠㅠ 2026.06.22 03:13:22
삐랑 유니티 커미션은 사실상 그 사람 개성보고 맡기는거라 내가 그 사람 따라한다고 될 문제도 아니니까? 그림 맡기는거랑 같은 맥락인데 2026.06.22 03:13:31
노랑치즈카레 프라모델도 결국 시간문제인건가.. 만드는데 너무 오래걸리니 2026.06.22 03:13:50
노랑치즈카레 @삐랑 이뻐지고싶은 마음이군 2026.06.22 03:14:21
꽃무니벽지감성 @노랑치즈카레 쉐이프키는 깎아도 쉐이더나 뭐 비법소스들 저거하는것도 있으니까 ㅋㅋㄹㅇ 2026.06.22 03:14:27
깜콩 이쁜 아바타 쓰고 싶은데 이유가 뭐가 있어 그냥 하고 싶은거지 2026.06.22 03:14:51
삐랑 나도 딱 한번 맡겨봤는데 그냥 그사람 만드는 스타일이 궁금해서 그런거보면 뭐 시간은 없고 이쁜 아바타는 쓰고싶은데 요청한대로 그사람 개성+내가 관여할 수 있는 부분이 생기니까 맡기지 색 딸깍 옷장 딸깍은 맡길 이유가 없지 2026.06.22 03:15:25
노랑치즈카레 @깜콩 물어볼수도있자너..흑흑 2026.06.22 03:15:29
ㅇㅇ 당장 나도 시간경제 다 여유있을때 하나 작업할때 세네달 잡고 일없는날엔 철야할정도로 시간잡아먹는데 일반적인 직장인들은 2026.06.22 03:15:32
ㅇㅇ 보통 작업시간 자체가 안나거나 다른거 할 기회를 날리는거나 다름없으니 나름 이해는 갔는데 귀미션 받는애가 갑질하는 문화는 이해가 안가긴함 2026.06.22 03:16: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630 바보 고닉평가 허접이래 7 스트로크 2026-06-22 1
5769629 바보 평가 받았는데 무슴 말인지 모르겠옹 2 파란색맛 2026-06-22 0
5769628 바보 발짤 10 lia 2026-06-22 0
5769627 바보 전 이쁜아바타가 표정 망가지는게 좋아요 5 찐빵단 2026-06-22 0
5769626 바보 발짤 있긴 함 28 바바나 2026-06-22 0
5769625 바보 연운을 깔았어요 2 유진_ 2026-06-22 0
5769624 바보 가짜페도는 대체 뭘까 .. 12 밤명주 2026-06-22 0
5769623 바보 콜옵4 dmz 같이 해준다는사람 있으면 호감도 바로 100찍을듯.. ㅇㅇ 2026-06-22 0
5769622 바보 간만에 유니티켜기 2 알테밍 2026-06-22 0
5769621 바보 아 이제 아바타 멀꾸며보지ㅋ 7 소식이 2026-06-22 0
5769620 바보 공포를 맛봐랏 5 멈블 2026-06-22 0
5769619 바보 친구 첫인상 망가졌어 3 냉채 2026-06-22 0
5769618 바보 평가받았어오 6 메론소당 2026-06-22 0
5769617 바보 회사에 유니티하려고 놋북가져옴 1 카호 2026-06-22 0
5769616 바보 X추에 그렇게 목맬 필요 있나요 16 난춘 2026-06-22 8
5769615 바보 브친구 일본인이면 장점 1 ㅇㅇ 211.62 2026-06-22 0
5769614 바보 학교애서 유니티할거임 ㅁㅌㅊ 4 카데바 2026-06-22 0
5769613 바보 퇴근하구싶다 6 사랑해용 2026-06-22 0
5769612 바보 이번평가는 전혀안맞는데ㅋㅋㅋㅋ 10 리버린 2026-06-22 0
5769611 바보 발.짤 13 파란색맛 2026-06-22 0
5769610 바보 나도 평가 패싱당했네 16 Arki 2026-06-22 0
5769609 바보 목을 대체 어떻게 졸라.. 2 ㅇㅇ 2026-06-22 0
5769608 바보 평가받았어 AriA 2026-06-22 0
5769607 바보 자 오후도 힘내보실까 소식이 2026-06-22 0
5769606 바보 요즘애 인스타 알고리슴 좀 짜증남 카데바 2026-06-22 0
5769605 바보 미친척하고 칼퇴할가 8 Ch5 2026-06-22 0
5769604 바보 그룹이 뭐지 깜콩 2026-06-22 0
5769603 바보 와진짜퇴근하고싶다 9 나_리 2026-06-22 0
5769602 바보 발보다 배가 꼴림 1 초코맛새우튀김 2026-06-22 0
5769601 바보 내가 전신 레이저 한 이유 hikaru 2026-06-22 0
5769600 바보 애증애증휘몰아ㅊㅕ~ 2 소식이 2026-06-22 0
5769599 바보 평가받았어 6 소아. 2026-06-22 0
5769598 바보 하림닭슴살이 ㄹㅇ맛있음.. ㅇㅇ 2026-06-22 0
5769597 바보 친구랑 아바타 둘러보다가 ㄹㅇ 얼탱없는 얘기나옴 9 카데바 2026-06-22 0
5769596 바보 나도 인기 많아시으면 조겟다 8 lia 2026-06-22 3
5769595 바보 오늘 좀 여유롭네 9 화무요 2026-06-22 0
5769594 바보 퇴근하고십삼,, 10 durab1e 2026-06-22 0
5769593 바보 난 목졸리는거 좋아함 11 ㅇㅇ 211.36 2026-06-22 0
5769592 바보 15 햄말랑 2026-06-22 0
5769591 바보 진짜 잘생긴 친구 있는데 2 깜콩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