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커미션받는 목적이 뭐임?
글쓴이
노랑치즈카레
추천
0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9379
  • 2026-06-22 03:06:46
														

이쁜아바타 쓰고싶은데 실력이 없어서
ㄴ왜 이쁜아바타 쓰고싶음?
꽃무니벽지감성 못생긴 아바타 쓰는거보다 낫자나.. 2026.06.22 03:07:46
그루셋 결국 자기만족인가 - dc App 2026.06.22 03:07:50
또르미르 돈이있으니까. - dc App 2026.06.22 03:07:51
ㅇㅇ1 비법소스 빼먹기 유니티 하는거 힘드니까 돈으로 해결하기 112.156 2026.06.22 03:08:03
제로콜라 시간을 돈으로 사는거지 - dc App 2026.06.22 03:08:37
삐랑 명품 예쁜옷 신발 비싼차 그런거랑 똑같지 뭘 2026.06.22 03:08:43
녠니무 만들 시간이 없어서? - dc App 2026.06.22 03:08:45
카호 나도 유니티하는데 고인물들은 어떻게하는가 한번 구경용 - dc App 2026.06.22 03:08:48
토템 내주변엔 뉴비 아조씨들이 일단 맡기는 쪽이던뎅 2026.06.22 03:09:09
깜콩 이건 뭔 개소리지... 2026.06.22 03:09:34
노랑치즈카레 너도 이쁜아바타 만들수있숴 2026.06.22 03:10:34
노랑치즈카레 남이 만들어주는걸로 만족하기 쉽지않을것같은데 2026.06.22 03:11:25
ㅇㅇ 프라모델할때 맡기는사람들 보면 시간이 안나거나,보고 즐기는거만 좋아한다거나,그사람만이 내는 느낌이 좋아서등등 다양했는데 귀미션은 몰겠음 2026.06.22 03:11:29
노랑치즈카레 부자줄 2026.06.22 03:11:37
노랑치즈카레 시간문제인가 2026.06.22 03:11:45
노랑치즈카레 흑흑 나는 원한다 다양한 개성있는 아바타의 브붕이들을 2026.06.22 03:12:01
노랑치즈카레 그런건 자체제작이 엄두가 안날정도로 스케일이 큰데 유니티정도는 조금만 투자해도 할수있는데 아쉬운거지.. 2026.06.22 03:12:37
노랑치즈카레 바쁜 직장인브붕 2026.06.22 03:12:45
노랑치즈카레 뭣진짜부자냐 2026.06.22 03:12:56
노랑치즈카레 물고기 낚는법을 배워달라! 2026.06.22 03:13:14
노랑치즈카레 너왜나쁜말해 ㅠㅠ 2026.06.22 03:13:22
삐랑 유니티 커미션은 사실상 그 사람 개성보고 맡기는거라 내가 그 사람 따라한다고 될 문제도 아니니까? 그림 맡기는거랑 같은 맥락인데 2026.06.22 03:13:31
노랑치즈카레 프라모델도 결국 시간문제인건가.. 만드는데 너무 오래걸리니 2026.06.22 03:13:50
노랑치즈카레 @삐랑 이뻐지고싶은 마음이군 2026.06.22 03:14:21
꽃무니벽지감성 @노랑치즈카레 쉐이프키는 깎아도 쉐이더나 뭐 비법소스들 저거하는것도 있으니까 ㅋㅋㄹㅇ 2026.06.22 03:14:27
깜콩 이쁜 아바타 쓰고 싶은데 이유가 뭐가 있어 그냥 하고 싶은거지 2026.06.22 03:14:51
삐랑 나도 딱 한번 맡겨봤는데 그냥 그사람 만드는 스타일이 궁금해서 그런거보면 뭐 시간은 없고 이쁜 아바타는 쓰고싶은데 요청한대로 그사람 개성+내가 관여할 수 있는 부분이 생기니까 맡기지 색 딸깍 옷장 딸깍은 맡길 이유가 없지 2026.06.22 03:15:25
노랑치즈카레 @깜콩 물어볼수도있자너..흑흑 2026.06.22 03:15:29
ㅇㅇ 당장 나도 시간경제 다 여유있을때 하나 작업할때 세네달 잡고 일없는날엔 철야할정도로 시간잡아먹는데 일반적인 직장인들은 2026.06.22 03:15:32
ㅇㅇ 보통 작업시간 자체가 안나거나 다른거 할 기회를 날리는거나 다름없으니 나름 이해는 갔는데 귀미션 받는애가 갑질하는 문화는 이해가 안가긴함 2026.06.22 03:16: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712 바보 아바타도 기엽게 바꿧으니 안무서워하겟지 12 레테 2026-06-22 0
5769711 바보 브챗에선 멘헤라가 스펙이야~ 4 ㅇㅇ 39.7 2026-06-22 0
5769710 바보 나 아직 무서운이미지인가 10 리버린 2026-06-22 0
5769709 바보 인싸유동한테 평가받았대요 6 개물렁 2026-06-22 0
5769708 바보 오늘도 외톨이 1패 4 깜콩 2026-06-22 0
5769707 바보 허벅지랑 배 만져주면 좋아한대 10 녠니무 2026-06-22 0
5769706 바보 제가 글카스를 쓰고 싶은데 수위는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2 0
5769705 바보 모든 브붕이들이랑 칮추 되어있다며 15 무코우 2026-06-22 0
5769704 바보 내가 아싸 브붕이란걸 또 한번 증명했다 2 백약지장 2026-06-22 0
5769703 바보 버그캣표정따라해봤는데어떰 21 미찌 2026-06-22 0
5769702 바보 컴퓨터 해야하는데 마우스 충전중임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2 0
5769701 바보 마망의 손맛 좀 볼 사람 17 알테밍 2026-06-22 0
5769700 바보 브딸딸이브야스읏앗스윽하앗가.. 6 평일 2026-06-22 0
5769699 바보 호감고닉 야짤 컬렉션 마렵네 6 ㅇㅇ 211.36 2026-06-22 0
5769698 바보 3시간은 없음? 1 계섬월 2026-06-22 0
5769697 바보 친구 asmr 월드 데려가서 괴롭혓삼 2 ㅇㅇ 2026-06-22 0
5769696 바보 3초. 6 레레땅 2026-06-22 0
5769695 바보 브챗에서 히는거 1 ㅇㅇ 118.235 2026-06-22 0
5769694 바보 나 3분..? 14 나루미 2026-06-22 0
5769693 바보 브야스하면 지루된다던데 1 옥수수콘하루 2026-06-22 0
5769692 바보 오늘 점심 레몬버블 2026-06-22 0
5769691 바보 저에대한 객관적평가? 원하지않 7 롯체 2026-06-22 0
5769690 바보 이상한 꿈 꿧음 2 koper 2026-06-22 0
5769689 바보 초고교급 대학생임 카데바 2026-06-22 0
5769688 바보 평가따윈필요없다 6 으애애 2026-06-22 0
5769687 바보 누가 백쌤급 평가임 소식이 2026-06-22 0
5769686 바보 코코이할때 버릇같은거 있나요 슘칼이 2026-06-22 0
5769685 바보 나도 평가점 3 달콤하우스 2026-06-22 0
5769684 바보 실제로 자극 있으면 그렇게 시간 오래 안되지 않나 8 잔물결 2026-06-22 0
5769683 바보 근대 사람 허리라는개 10분이상 왕복운동이 됨? 5 카데바 2026-06-22 0
5769682 바보 걸레질하다뒤질뻔 4 니브 2026-06-22 0
5769681 바보 30분이상 고닉은 없나 ㅇㅇ 2026-06-22 0
5769680 바보 자다일어나서 밥먹고 다시 눕기 레레땅 2026-06-22 0
5769679 바보 저 유동은 고닉 다 따먹어봤나보다 소아. 2026-06-22 0
5769678 바보 이게 무슨 소리니 유동유동아... 12 제로콜라 2026-06-22 0
5769677 바보 그래도 8분 나왔어 4 토쿵 2026-06-22 0
5769676 바보 남의 평가에 연연하지 말것 풀잎숲 2026-06-22 0
5769675 바보 나 변태야? 4 왕거스 2026-06-22 0
5769674 바보 며칠전애 너무궁핍해서 버거지행동좀 했는대 카데바 2026-06-22 0
5769673 바보 대학생을 방학이라 갤에서 다 빠져나갔데 3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