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커미션받은 아바타 궁금한거잇으면
- 글쓴이
- 으애애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378
- 2026-06-22 03:06:35
| 카호 | 추가문의는 돈달애 - dc App | 2026.06.22 03:06:54 |
| 으애애 | 추가문의 돈달라는사람이 혹시 여러명임? | 2026.06.22 03:07:26 |
| 카호 | @으애애 갤컴은 ㄱㅊ은데 포스타입쪽이나 아트머그는 꽤 그렇더라 - dc App | 2026.06.22 03:07:57 |
| dldy | 민폐일거 같아서 그런거 아닐까 | 2026.06.22 03:09:44 |
| 으애애 | @카호 ㅇㅎ 근데 아트머그도 그런 터무니없는 옵션은 안될텐데... 돈달라 하면 걍 신고 넣으센 | 2026.06.22 03:09:49 |
| 으애애 | 부끄러움이 많구몬 | 2026.06.22 03:09: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