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ㅅㅂ조별토론기싸움좆같아서광대대버림
- 글쓴이
- 샘플카린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372
- 2026-06-22 03:03:00
| ㅇㅇ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과 현실 절망편 14.50 | 2026.06.22 03:03:44 |
| 쥬니어네이버 | 오내가웃고잇나요~ - dc App | 2026.06.22 03:03:50 |
| ㅇㅇ2 | 엥종강을안했다고?? - dc App 119.201 | 2026.06.22 03:03:54 |
| 평일 | 너가 아바타보여줘서 기 눌러버리자 - dc App | 2026.06.22 03:03:56 |
| 소아. | 누가누가 가스라이팅 잘하나 승부인가 - dc App | 2026.06.22 03:04:01 |
| 듀라니스 | 토론 할 맘 없음 청년들 ㅋㅋ | 2026.06.22 03:04:45 |
| 샘플카린 | 힘들다진짜 | 2026.06.22 03:05:03 |
| 샘플카린 | 제말을듣고있지않군요 | 2026.06.22 03:05:09 |
| 샘플카린 | 신기하죠 저 3시에 시험보고 수요일에 비평문7매분량써야함 | 2026.06.22 03:05:22 |
| 샘플카린 | .. | 2026.06.22 03:05:25 |
| ㅇㅇ2 | @샘플카린 헐 ㅅㅂ - dc App 119.201 | 2026.06.22 03:05:34 |
| 샘플카린 | | 2026.06.22 03:06:01 |
| 샘플카린 | ㄹㅇ | 2026.06.22 03: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