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뿨킹하드웤데이입니다..점메추 부탁드릶,,
- 글쓴이
- 듀라니스
- 추천
- 0
- 댓글
- 2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357
- 2026-06-22 02:58:39
| 막심마르친케비치 | 맘터 신메뉴 박차장 싸이버거 / 정과장 싸이버거 | 2026.06.22 02:59:09 |
| rottedsousvide | 국밥 | 2026.06.22 02:59:13 |
| 고래토리7 | 육회비빔밥 | 2026.06.22 02:59:18 |
| 막심마르친케비치 | 박차장 싸이버거는 매운거에 들어갈수도 | 2026.06.22 02:59:27 |
| 네에네 | kfc | 2026.06.22 02:59:34 |
| 듀라니스 | 정과장 싸부기는 또 대체 머읾 ㅁㅊ | 2026.06.22 02:59:35 |
| 이초연 | 비빔밥 | 2026.06.22 02:59:48 |
| 듀라니스 | 국밥 어떤걸루다가 | 2026.06.22 02:59:51 |
| 평일 | 육빔 - dc App | 2026.06.22 02:59:57 |
| 듀라니스 | 비빔밥갈까요 | 2026.06.22 03:00:03 |
| rottedsousvide | @듀라니스 순대 | 2026.06.22 03:00:05 |
| 듀라니스 | 부기말규 치킨 1조각에 트위스트를 | 2026.06.22 03:00:23 |
| 듀라니스 | 네넴밥이 많네 | 2026.06.22 03:00:34 |
| 토템 | 하씨머먹지 | 2026.06.22 03:00:37 |
| 듀라니스 | 육빔소 해빔소 억 ㅋㅋ | 2026.06.22 03:00:46 |
| 부대찌개사리추가 | 김밥 - dc App | 2026.06.22 03:00:48 |
| 듀라니스 | 댓글보고 같이 고르고가셂 ㄱㄱㄱ | 2026.06.22 03:00:58 |
| 듀라니스 | 오또케 점심이 김밥 | 2026.06.22 03:01:15 |
| 듀라니스 | @rottedsousvide 확인확인 룰렛에 넣어놔야게따 고마어? | 2026.06.22 03:01:37 |
| rottedsousvide | @듀라니스 굿~ | 2026.06.22 03:01:51 |
| 듀라니스 | @막심마르친케비치 일단 박차장은 빼고 룰렛 넣어봐야겠네 | 2026.06.22 03:01:54 |
| 잔물결 | 저거 3개 다 빼면 김밥이 무난하고 빠를듯 | 2026.06.22 03:02:42 |
| 토템 | 나는 구내식당인대 | 2026.06.22 03:03:17 |
| 듀라니스 | @토템 오늘 우리 구내식당 한식 일식 양식 셋다 지금 못먹는 음식들뿐읾 ㅅㅂ | 2026.06.22 03:04:04 |
| 듀라니스 | 비빔밥 먹으러 출발해야겠네 다수결.. | 2026.06.22 03:04:22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맛점해 화이팅 - dc App | 2026.06.22 03:11:50 |
| 듀라니스 | 네에 너두 파이팅 | 2026.06.22 03: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