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에 재미로 마누카 뚝에 셀레 바디 만들었는데 넘 잘나와서 쓰다가 먼가 나랑 안맞아서 분양함 한 3만원에
분양받는분이 군인이셔서 머 결제가 어렵다 해가지고 입금받고 파츠 대신 사서 선물해줌
양측구매하는데 파츠값 개많이나왔던거같음 ㅅㅂ
미리 고지하긴했음... 옷 조합 3벌하고 헤어조합한 머리도 2갠가 된다고...
100엔짜리 기믹까지 다 선물하고 아바타 오래대서 쉐이더 업뎃하고 찐빠났던거 수정하니깐 새로 만드는거 수준이었우ㅠㅠ
암튼 그런 우여곡절끝에 잘 도착해서 분양 받으신 분 아바타 엄청 잘 써주셨음... 그 아바타로 그림 커미션 맡기고 나한테 보여주고 하는것도 되게 귀여웟음ㅋㅋ 지금까지도 연락하고 있음 이제 그 아바타는 안쓰지만 색감은 계승됨 먼가 그분의 시그니쳐가 댔어
나도 안쓰려던 아바타엿는데 누가 써주니깐 좋고 그분도 자기 압타 생겨서 좋고 서로 윈윈이라좋았어
난 근데 저이후로 분양은 안하고잇음 생각보다 검수해야할게 ㅈㄴ많고 구매인증 받는것도 넘 기찬아서
글고 대부분이 짱법이라 나도 걍 엮이는거시러서 안함
ㅅㅂ 쓰니까 글 ㅈㄴ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