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나도 아바타 분양 한번 해봣음
글쓴이
으애애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9345
  • 2026-06-22 02:55:28

7eef837eb68561f336efe9e51582726a2d02f81f99668cb2eb11a25679642b10764df6666936

당시에 재미로 마누카 뚝에 셀레 바디 만들었는데 넘 잘나와서 쓰다가 먼가 나랑 안맞아서 분양함 한 3만원에

분양받는분이 군인이셔서 머 결제가 어렵다 해가지고 입금받고 파츠 대신 사서 선물해줌
양측구매하는데 파츠값 개많이나왔던거같음 ㅅㅂ
미리 고지하긴했음... 옷 조합 3벌하고 헤어조합한 머리도 2갠가 된다고...

100엔짜리 기믹까지 다 선물하고 아바타 오래대서 쉐이더 업뎃하고 찐빠났던거 수정하니깐 새로 만드는거 수준이었우ㅠㅠ

암튼 그런 우여곡절끝에 잘 도착해서 분양 받으신 분 아바타 엄청 잘 써주셨음... 그 아바타로 그림 커미션 맡기고 나한테 보여주고 하는것도 되게 귀여웟음ㅋㅋ 지금까지도 연락하고 있음 이제 그 아바타는 안쓰지만 색감은 계승됨 먼가 그분의 시그니쳐가 댔어 

나도 안쓰려던 아바타엿는데 누가 써주니깐 좋고 그분도 자기 압타 생겨서 좋고 서로 윈윈이라좋았어

난 근데 저이후로 분양은 안하고잇음 생각보다 검수해야할게 ㅈㄴ많고 구매인증 받는것도 넘 기찬아서
글고 대부분이 짱법이라 나도 걍 엮이는거시러서 안함

ㅅㅂ 쓰니까 글 ㅈㄴ기네
네에네 저도해주삼.. 2026.06.22 02:56:29
ㅇㅇ 그래도 분양해줘서 잘 쓰면 먼가 엄청 보기 조은듯 2026.06.22 02:56:34
초코맛새우튀김 요약 2026.06.22 02:56:40
으애애 귀찬ㅇ허요.., 2026.06.22 02:57:15
으애애 마즘 2026.06.22 02:57:19
으애애 분양기찬다 2026.06.22 02:57:32
샘플카린 2026.06.22 02:58:33
평일 서로 확인할거 많아서 스트레스긴해 보내줄때도 정리하느라 귀찮고 - dc App 2026.06.22 02:58:58
으애애 이게 원래 내아바타로 쓰려던거다보니깐 헤어 의상 조합 있는대로하고 텍질도 막해놓은 부분잇어서 생각보다 다시 해야할게 ㅈㄴ 많아 2026.06.22 03:00:23
으애애 2026.06.22 03:00: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857 바보 배고프다.. 9 세루루 2026-06-25 0
5780856 바보 근데 아저씨들은 왜 자꾸 쏘삼 먹으러 가자는 걸까 12 달나비 2026-06-25 0
5780855 바보 비추부활하면안댐.. 11 ㅇㅇ 2026-06-25 3
5780854 바보 누가 8개월간 따라다니면서 내 글마다 비추눌럿엇어 4 편하비_ 2026-06-25 0
5780853 바보 비추 복구해야함 단 조건이 있음 1 노랑치즈카레 2026-06-25 0
5780852 바보 님들에쿠진짜귀엽지않나요 6 ㅇㅇ 2026-06-25 0
5780851 바보 사실 저번에 게이차단 남발하다 죽은 파딱이 더 궁금하긴해 3 노그 2026-06-25 0
5780850 바보 비추달라 = 4 ㅇㅇ 119.194 2026-06-25 0
5780849 바보 브갤 파딱은 스펙 아니라고!! 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80848 바보 은근 슬쩍 고닉평가도 돌려달라고 글 쓰기 5 리즈_ 2026-06-25 0
5780847 바보 로갓하고 유동으로 착한 말하니 기분이 이상해요 8 ㅇㅇ 121.135 2026-06-25 0
5780846 바보 지지세력을 자지세력으로 봤네 16 플럼 2026-06-25 0
5780845 바보 님들 둘중에 뭐가 낫나요 12 짹짹거리면팸니다 2026-06-25 0
5780844 바보 사실 뭘 하든 상관없는데 비추는 좀 무서움 15 꽃과봄 2026-06-25 0
5780843 바보 파딱신변보호는 뭔 씹ㅋㅋ 15 무무에용 2026-06-25 3
5780842 바보 난 비추싫음 13 댕댕충 2026-06-25 10
5780841 바보 기록없앤게 홍어짓한놈만 욕먹지말고 인류애발휘해서파딱다같이연대책임하라고없앤 졸커땡컨 2026-06-25 0
5780840 바보 비추 복구해야 하는 이유 6 달나비 2026-06-25 2
5780839 바보 브갤에 비추가 없어진이유 4 개추 2026-06-25 1
5780838 바보 저빈유도좋아해요 ㅇㄴ 2026-06-25 0
5780837 바보 ???: 네가 만들면 네가 신이야 이 개새끼야? 2 노그 2026-06-25 0
5780836 바보 비추원하는 애들은 지지세력있는거임 ㄷㄷ 5 ㅇㅇ 211.36 2026-06-25 4
5780835 바보 개초딩갤러리 저요저요 2026-06-25 0
5780834 바보 갤 망하긴 핢 15 듀라니스 2026-06-25 4
5780833 바보 피트니스 번개 있으면 오시나요 3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5 0
5780832 바보 제가 파딱이 된다면 2 냉채 2026-06-25 0
5780831 바보 와 저년 궁댕이 찰싹 마렵내 6 모해자니 2026-06-25 0
5780830 바보 비추생기면 스토커 유동 많아질텐데 감당 가능하십니까?!?!?! 6 편하비_ 2026-06-25 0
5780829 바보 비추부활원하는사람이이렇게나만은데진짜 2 세루루 2026-06-25 0
5780828 바보 비추사라진뒤로 비추실명제하고있음 8 타코야끼 2026-06-25 0
5780827 바보 또 청년치매평가당했네.. 리버린 2026-06-25 0
5780826 바보 평가에 꼴렸어요 했다고 차단이라고? 이응이응 2026-06-25 0
5780825 바보 비추는 근데 왜 다시 달라는거임 2 시이나노 2026-06-25 1
5780824 바보 파딱으로 좆목질 하는게 주딱이고 브갤인데 1 ㅇㅇ 2026-06-25 0
5780823 바보 차단사유에 아무것도 안적혀있으면 주딱이 한거임 ㅇㅇ 2 ㅇㅇ 223.39 2026-06-25 0
5780822 바보 근데 그 ㅇㅇ파딱때문에 기록숨겼잖아 1 ㅇㅇ 115.88 2026-06-25 0
5780821 바보 이번 유동콘 마음에 드네 ㅇㅇ 118.176 2026-06-25 1
5780820 바보 코코이하고잘까 그냥잘까 16 최유은 2026-06-25 0
5780819 바보 솔직히 브챗하는 시간보다 10 난춘 2026-06-25 0
5780818 바보 의외로 착하고 귀여운동물 7 BL$HA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