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나도 아바타 분양 한번 해봣음
글쓴이
으애애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9345
  • 2026-06-22 02:55:28

7eef837eb68561f336efe9e51582726a2d02f81f99668cb2eb11a25679642b10764df6666936

당시에 재미로 마누카 뚝에 셀레 바디 만들었는데 넘 잘나와서 쓰다가 먼가 나랑 안맞아서 분양함 한 3만원에

분양받는분이 군인이셔서 머 결제가 어렵다 해가지고 입금받고 파츠 대신 사서 선물해줌
양측구매하는데 파츠값 개많이나왔던거같음 ㅅㅂ
미리 고지하긴했음... 옷 조합 3벌하고 헤어조합한 머리도 2갠가 된다고...

100엔짜리 기믹까지 다 선물하고 아바타 오래대서 쉐이더 업뎃하고 찐빠났던거 수정하니깐 새로 만드는거 수준이었우ㅠㅠ

암튼 그런 우여곡절끝에 잘 도착해서 분양 받으신 분 아바타 엄청 잘 써주셨음... 그 아바타로 그림 커미션 맡기고 나한테 보여주고 하는것도 되게 귀여웟음ㅋㅋ 지금까지도 연락하고 있음 이제 그 아바타는 안쓰지만 색감은 계승됨 먼가 그분의 시그니쳐가 댔어 

나도 안쓰려던 아바타엿는데 누가 써주니깐 좋고 그분도 자기 압타 생겨서 좋고 서로 윈윈이라좋았어

난 근데 저이후로 분양은 안하고잇음 생각보다 검수해야할게 ㅈㄴ많고 구매인증 받는것도 넘 기찬아서
글고 대부분이 짱법이라 나도 걍 엮이는거시러서 안함

ㅅㅂ 쓰니까 글 ㅈㄴ기네
네에네 저도해주삼.. 2026.06.22 02:56:29
ㅇㅇ 그래도 분양해줘서 잘 쓰면 먼가 엄청 보기 조은듯 2026.06.22 02:56:34
초코맛새우튀김 요약 2026.06.22 02:56:40
으애애 귀찬ㅇ허요.., 2026.06.22 02:57:15
으애애 마즘 2026.06.22 02:57:19
으애애 분양기찬다 2026.06.22 02:57:32
샘플카린 2026.06.22 02:58:33
평일 서로 확인할거 많아서 스트레스긴해 보내줄때도 정리하느라 귀찮고 - dc App 2026.06.22 02:58:58
으애애 이게 원래 내아바타로 쓰려던거다보니깐 헤어 의상 조합 있는대로하고 텍질도 막해놓은 부분잇어서 생각보다 다시 해야할게 ㅈㄴ 많아 2026.06.22 03:00:23
으애애 2026.06.22 03:00: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696 바보 3초. 6 레레땅 2026-06-22 0
5769695 바보 브챗에서 히는거 1 ㅇㅇ 118.235 2026-06-22 0
5769694 바보 나 3분..? 14 나루미 2026-06-22 0
5769693 바보 브야스하면 지루된다던데 1 옥수수콘하루 2026-06-22 0
5769692 바보 오늘 점심 레몬버블 2026-06-22 0
5769691 바보 저에대한 객관적평가? 원하지않 7 롯체 2026-06-22 0
5769690 바보 이상한 꿈 꿧음 2 koper 2026-06-22 0
5769689 바보 초고교급 대학생임 카데바 2026-06-22 0
5769688 바보 평가따윈필요없다 6 으애애 2026-06-22 0
5769687 바보 누가 백쌤급 평가임 소식이 2026-06-22 0
5769686 바보 코코이할때 버릇같은거 있나요 슘칼이 2026-06-22 0
5769685 바보 나도 평가점 3 달콤하우스 2026-06-22 0
5769684 바보 실제로 자극 있으면 그렇게 시간 오래 안되지 않나 8 잔물결 2026-06-22 0
5769683 바보 근대 사람 허리라는개 10분이상 왕복운동이 됨? 5 카데바 2026-06-22 0
5769682 바보 걸레질하다뒤질뻔 4 니브 2026-06-22 0
5769681 바보 30분이상 고닉은 없나 ㅇㅇ 2026-06-22 0
5769680 바보 자다일어나서 밥먹고 다시 눕기 레레땅 2026-06-22 0
5769679 바보 저 유동은 고닉 다 따먹어봤나보다 소아. 2026-06-22 0
5769678 바보 이게 무슨 소리니 유동유동아... 12 제로콜라 2026-06-22 0
5769677 바보 그래도 8분 나왔어 4 토쿵 2026-06-22 0
5769676 바보 남의 평가에 연연하지 말것 풀잎숲 2026-06-22 0
5769675 바보 나 변태야? 4 왕거스 2026-06-22 0
5769674 바보 며칠전애 너무궁핍해서 버거지행동좀 했는대 카데바 2026-06-22 0
5769673 바보 대학생을 방학이라 갤에서 다 빠져나갔데 3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2 0
5769672 바보 님들이 조루인게아님 상대가 개씹명시인거임 6 레테 2026-06-22 0
5769671 바보 이제는 평가글에 그다지 목매지 않아 11 토쿵 2026-06-22 0
5769670 바보 3초만지면 가버릴수있음 4 샘플카린 2026-06-22 0
5769669 바보 퀘3는 컨에헤일로없나? 9 백넘버 2026-06-22 0
5769668 바보 고닉 평가 ㅈㄴ 간결함 6 레테 2026-06-22 0
5769667 바보 4분은 너무한 거 아니냐.. 6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2 0
5769666 바보 아다라서 잘 모르는데 가는데 10분이면 3 깜콩 2026-06-22 0
5769665 바보 고닉평가해달라니까 압타얘기만 들음.. ㅇㅇ 2026-06-22 0
5769664 바보 가는데 20분이상 걸리면 힘들겠다 6 슘칼이 2026-06-22 0
5769663 바보 브딸딸이 치지마삼 8  ̄ ̄ 2026-06-22 0
5769662 바보 링크안달고 배째야지 레테 2026-06-22 0
5769661 바보 리얼키스 어디다가 더 넣을까 9 멈블 2026-06-22 0
5769660 바보 브야스평가 무슨 가는시간만 달고있노 3 ㅇㅇ 115.20 2026-06-22 0
5769659 바보 평가 좀 틀린듯 10 햄말랑 2026-06-22 0
5769658 바보 조루고닉들 메모해놔야지 ㅋㅋㅋ 6 ㅇㅇ 106.101 2026-06-22 0
5769657 바보 본인 친삭당해도 상처안받는이유 2 ㅇㅇ 211.62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