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커미션하고 플젝 안줄꺼면 왜 하는거임?
글쓴이
파랑키펠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9334
  • 2026-06-22 02:52:48

74e58777b58669f53deae9b443867d3fe8b3c0289db1dde1dd1f361c02fe7e2881d7f3044b52055133830df2bc5bc6520d0fcb0907f5b457073f7b7dc89b0d905d8f67b51eef0a2f0fcf8fb965

진짜 몰라서 그럼

- dc official App
슘칼이 ㄹㅇ 2026.06.22 02:53:04
녠니무 안에 비법소스라도 있나봄 - dc App 2026.06.22 02:53:10
도로롱시 머 얼마나 대단한 아바타를 만든다고 - dc App 2026.06.22 02:53:53
ㅇㅇ ㄹㅇ - dc App 2026.06.22 02:53:59
파랑키펠 그거 줄 생각으로 커미션 하는거 아닌가 - dc App 2026.06.22 02:55:10
녠니무 @파랑키펠 그렇다고 생각함 - dc App 2026.06.22 02:55:21
파랑키펠 자기가 깎은 쉐이더값이나 이런거 주기 싫은거같은데 그러면 커미션을 안하면 되는거 아닌가 - dc App 2026.06.22 02:55:33
ㅇㅇ 보통 마테리얼땜에 글킨하지 쉐이더수치나 노말맵.. 맷캡같은 것들.. - dc App 2026.06.22 02:55:39
파랑키펠 @녠니무 돈은 벌고싶은데 내가 깎은 수치는 주기 싫어 이런건가 - dc App 2026.06.22 02:55:53
ㅇㅇ 유출될까봐 - dc App 2026.06.22 02:56:07
파랑키펠 돈은 벌고싶은데 내가 깎은 수치는 주기 싫어 << 이건거같음 - dc App 2026.06.22 02:56:20
파랑키펠 2026.06.22 02:56:57
파랑키펠 2026.06.22 02:57:11
ㅇㅇ @파랑키펠 미리고지한다면 문제는 없는거같은데 클라이언트도 감안하고 신청넣는거면 상관없지않나싶은디 다른건몰라도 쉐이더 수치는 민감할수밖에없긴함 그 제작자만의 개성이고 AtoZ라 구매자가 딴맘먹고 유출하기라도하는순간엔 타격이 크거든 플젝주는건 신뢰하에 넘겨주는거라고 생각함 - dc App 2026.06.22 02:59:27
잔물결 들리는거로는 자기 노하우 빠진다 하기 싫다던데 그럴거면 컴션 자체를 받지 말던가 2026.06.22 02:59:28
파랑키펠 @ㅇㅇ 미리 고지했으면 문제 없긴하네 근데 아무말도 없었으면 이건 줘야할까 말아야할까 - dc App 2026.06.22 03:00:21
파랑키펠 모르겠음 - dc App 2026.06.22 03:00:38
ㅇㅇ @파랑키펠 플젝주는게 암묵적룰이긴함 - dc App 2026.06.22 03:00:57
파랑키펠 @ㅇㅇ 그치? - dc App 2026.06.22 03:01:40
ㅇㅇ @파랑키펠 상품을 파는데 상품을 만드는 핵심비법까지 넘겨주는 느낌이라 거부감드는것도 이해해줘야하긴함 무조건 플젝안주는 커미션은 나쁘다! 이래서는 안되지 - dc App 2026.06.22 03:02:29
파랑키펠 @ㅇㅇ 그렇게 보니까 또 다르게 보이긴하네 좋은 지적이였어 부분 - dc App 2026.06.22 03:03: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700 바보 브딸딸이브야스읏앗스윽하앗가.. 6 평일 2026-06-22 0
5769699 바보 호감고닉 야짤 컬렉션 마렵네 6 ㅇㅇ 211.36 2026-06-22 0
5769698 바보 3시간은 없음? 1 계섬월 2026-06-22 0
5769697 바보 친구 asmr 월드 데려가서 괴롭혓삼 2 ㅇㅇ 2026-06-22 0
5769696 바보 3초. 6 레레땅 2026-06-22 0
5769695 바보 브챗에서 히는거 1 ㅇㅇ 118.235 2026-06-22 0
5769694 바보 나 3분..? 14 나루미 2026-06-22 0
5769693 바보 브야스하면 지루된다던데 1 옥수수콘하루 2026-06-22 0
5769692 바보 오늘 점심 레몬버블 2026-06-22 0
5769691 바보 저에대한 객관적평가? 원하지않 7 롯체 2026-06-22 0
5769690 바보 이상한 꿈 꿧음 2 koper 2026-06-22 0
5769689 바보 초고교급 대학생임 카데바 2026-06-22 0
5769688 바보 평가따윈필요없다 6 으애애 2026-06-22 0
5769687 바보 누가 백쌤급 평가임 소식이 2026-06-22 0
5769686 바보 코코이할때 버릇같은거 있나요 슘칼이 2026-06-22 0
5769685 바보 나도 평가점 3 달콤하우스 2026-06-22 0
5769684 바보 실제로 자극 있으면 그렇게 시간 오래 안되지 않나 8 잔물결 2026-06-22 0
5769683 바보 근대 사람 허리라는개 10분이상 왕복운동이 됨? 5 카데바 2026-06-22 0
5769682 바보 걸레질하다뒤질뻔 4 니브 2026-06-22 0
5769681 바보 30분이상 고닉은 없나 ㅇㅇ 2026-06-22 0
5769680 바보 자다일어나서 밥먹고 다시 눕기 레레땅 2026-06-22 0
5769679 바보 저 유동은 고닉 다 따먹어봤나보다 소아. 2026-06-22 0
5769678 바보 이게 무슨 소리니 유동유동아... 12 제로콜라 2026-06-22 0
5769677 바보 그래도 8분 나왔어 4 토쿵 2026-06-22 0
5769676 바보 남의 평가에 연연하지 말것 풀잎숲 2026-06-22 0
5769675 바보 나 변태야? 4 왕거스 2026-06-22 0
5769674 바보 며칠전애 너무궁핍해서 버거지행동좀 했는대 카데바 2026-06-22 0
5769673 바보 대학생을 방학이라 갤에서 다 빠져나갔데 3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2 0
5769672 바보 님들이 조루인게아님 상대가 개씹명시인거임 6 레테 2026-06-22 0
5769671 바보 이제는 평가글에 그다지 목매지 않아 11 토쿵 2026-06-22 0
5769670 바보 3초만지면 가버릴수있음 4 샘플카린 2026-06-22 0
5769669 바보 퀘3는 컨에헤일로없나? 9 백넘버 2026-06-22 0
5769668 바보 고닉 평가 ㅈㄴ 간결함 6 레테 2026-06-22 0
5769667 바보 4분은 너무한 거 아니냐.. 6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2 0
5769666 바보 아다라서 잘 모르는데 가는데 10분이면 3 깜콩 2026-06-22 0
5769665 바보 고닉평가해달라니까 압타얘기만 들음.. ㅇㅇ 2026-06-22 0
5769664 바보 가는데 20분이상 걸리면 힘들겠다 6 슘칼이 2026-06-22 0
5769663 바보 브딸딸이 치지마삼 8  ̄ ̄ 2026-06-22 0
5769662 바보 링크안달고 배째야지 레테 2026-06-22 0
5769661 바보 리얼키스 어디다가 더 넣을까 9 멈블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