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커미션하고 플젝 안줄꺼면 왜 하는거임?
글쓴이
파랑키펠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9334
  • 2026-06-22 02:52:48

74e58777b58669f53deae9b443867d3fe8b3c0289db1dde1dd1f361c02fe7e2881d7f3044b52055133830df2bc5bc6520d0fcb0907f5b457073f7b7dc89b0d905d8f67b51eef0a2f0fcf8fb965

진짜 몰라서 그럼

- dc official App
슘칼이 ㄹㅇ 2026.06.22 02:53:04
녠니무 안에 비법소스라도 있나봄 - dc App 2026.06.22 02:53:10
도로롱시 머 얼마나 대단한 아바타를 만든다고 - dc App 2026.06.22 02:53:53
ㅇㅇ ㄹㅇ - dc App 2026.06.22 02:53:59
파랑키펠 그거 줄 생각으로 커미션 하는거 아닌가 - dc App 2026.06.22 02:55:10
녠니무 @파랑키펠 그렇다고 생각함 - dc App 2026.06.22 02:55:21
파랑키펠 자기가 깎은 쉐이더값이나 이런거 주기 싫은거같은데 그러면 커미션을 안하면 되는거 아닌가 - dc App 2026.06.22 02:55:33
ㅇㅇ 보통 마테리얼땜에 글킨하지 쉐이더수치나 노말맵.. 맷캡같은 것들.. - dc App 2026.06.22 02:55:39
파랑키펠 @녠니무 돈은 벌고싶은데 내가 깎은 수치는 주기 싫어 이런건가 - dc App 2026.06.22 02:55:53
ㅇㅇ 유출될까봐 - dc App 2026.06.22 02:56:07
파랑키펠 돈은 벌고싶은데 내가 깎은 수치는 주기 싫어 << 이건거같음 - dc App 2026.06.22 02:56:20
파랑키펠 2026.06.22 02:56:57
파랑키펠 2026.06.22 02:57:11
ㅇㅇ @파랑키펠 미리고지한다면 문제는 없는거같은데 클라이언트도 감안하고 신청넣는거면 상관없지않나싶은디 다른건몰라도 쉐이더 수치는 민감할수밖에없긴함 그 제작자만의 개성이고 AtoZ라 구매자가 딴맘먹고 유출하기라도하는순간엔 타격이 크거든 플젝주는건 신뢰하에 넘겨주는거라고 생각함 - dc App 2026.06.22 02:59:27
잔물결 들리는거로는 자기 노하우 빠진다 하기 싫다던데 그럴거면 컴션 자체를 받지 말던가 2026.06.22 02:59:28
파랑키펠 @ㅇㅇ 미리 고지했으면 문제 없긴하네 근데 아무말도 없었으면 이건 줘야할까 말아야할까 - dc App 2026.06.22 03:00:21
파랑키펠 모르겠음 - dc App 2026.06.22 03:00:38
ㅇㅇ @파랑키펠 플젝주는게 암묵적룰이긴함 - dc App 2026.06.22 03:00:57
파랑키펠 @ㅇㅇ 그치? - dc App 2026.06.22 03:01:40
ㅇㅇ @파랑키펠 상품을 파는데 상품을 만드는 핵심비법까지 넘겨주는 느낌이라 거부감드는것도 이해해줘야하긴함 무조건 플젝안주는 커미션은 나쁘다! 이래서는 안되지 - dc App 2026.06.22 03:02:29
파랑키펠 @ㅇㅇ 그렇게 보니까 또 다르게 보이긴하네 좋은 지적이였어 부분 - dc App 2026.06.22 03:03: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780 바보 메이플 주말에 열심히함 2 AgnesTachyon 2026-06-22 0
5769779 바보 유동은 기억못한다지만 난 다 기억해 4 소아. 2026-06-22 0
5769778 바보 유동평가 왤캐 극과극이심 2 ㅇㅇ 2026-06-22 0
5769777 바보 자석펫 왜 하지말라는지 알았구요 11 ㅇㅔㄴ 2026-06-22 0
5769776 바보 근데 7글짜 마요고닉이 갤에서 젤 예쁨 ㅇㅇ 1.240 2026-06-22 0
5769775 바보 대형들은 친구가 너무 많이와서 주황불킨다던데 사실인가? 2 찐빵단 2026-06-22 0
5769774 바보 안돼 내 유니티 14 멈블 2026-06-22 0
5769773 바보 친구많은 놈들이 더함 치이즈리 2026-06-22 0
5769772 바보 유동이가 평가해줫어 5 레인 2026-06-22 0
5769771 바보 또 5시간밖에 못잤어 1 프레모루 2026-06-22 0
5769770 바보 오늘부터 아바타 크기 5m로다닌다 12 이뀨립스 2026-06-22 0
5769769 바보 대형고닉이면 10분은 넘겨야하는거 아닌가 6 플럼 2026-06-22 0
5769768 바보 대형이고 뭐고 나는 7  ̄ ̄ 2026-06-22 0
5769767 바보 벨크로정식명칭이까슬이랑보슬이래 8 미찌 2026-06-22 0
5769766 바보 아프면 원래 성욕 세짐? 11 깜콩 2026-06-22 0
5769765 바보 일하기 싫은 오후네요.. 개물렁 2026-06-22 0
5769764 바보 전 항상 말하지만 좆소임 에헤헤 2026-06-22 0
5769763 바보 그래서 대형이 누군데 5 ㅇㅇ 115.20 2026-06-22 0
5769762 바보 12 에이풀 2026-06-22 0
5769761 바보 ㄴ클리딱밤한번에분수절정하는고닉 제로콜라 2026-06-22 0
5769760 바보 젖크기랑 인기랑 어느정도 비례할거같음 토끠넛 2026-06-22 0
5769759 바보 이제 블랜더 배워서 다른게임 의상 긴빠이해와야지 카호 2026-06-22 0
5769758 바보 이거 되게 브챗 공포맵 같네 4 백야ㅿ 2026-06-22 0
5769757 바보 님은 친구 많잖아요 라는 말을 조심해야 합니다. 4 OculusQuest 2026-06-22 0
5769756 바보 으악졸려 1 여우벗 2026-06-22 0
5769755 바보 쟨 진짜 대형임 8 레레땅 2026-06-22 0
5769754 바보 해골해골 2 개물렁 2026-06-22 0
5769753 바보 브붕이들은 하루중에 몇시간 발정기야? ㅇㅇ 2026-06-22 0
5769752 바보 어제 과음햇더니 못움직이겟다 2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2 0
5769751 바보 친구들끼리 무슨고닉 대형이잖아헸는대 12 ㅇㅇ 106.101 2026-06-22 1
5769750 바보 한가한 월요일 ai 신청 받음 8 네무이ii 2026-06-22 0
5769749 바보 5분은 무슨 토끼인가요 12 최유은 2026-06-22 0
5769748 바보 평가 못받은 듣보고닉 집합소입니다. 18 소아. 2026-06-22 9
5769747 바보 하찌미하찌미하찌미 6 ㅇㅇ 2026-06-22 0
5769746 바보 저 유동 신뢰감 맥스네 4 OculusQuest 2026-06-22 0
5769745 바보 친구가 생일 안알려줘서 전생지망자 2026-06-22 0
5769744 바보 난 역시 어쩔 수 없는 코빠인가… 11 말랑홀 2026-06-22 0
5769743 바보 엄마딸보러가기너무실타 6 ㅇㅇ 2026-06-22 0
5769742 바보 이따 유니티나 해야지 에헤헤 2026-06-22 0
5769741 바보 사진념글고닉들은 햄버거 몇개 먹은거냐 4 파란색귤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