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커미션하고 플젝 안줄꺼면 왜 하는거임?
- 글쓴이
- 파랑키펠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334
- 2026-06-22 02:52:48
| 슘칼이 | ㄹㅇ | 2026.06.22 02:53:04 |
| 녠니무 | 안에 비법소스라도 있나봄 - dc App | 2026.06.22 02:53:10 |
| 도로롱시 | 머 얼마나 대단한 아바타를 만든다고 - dc App | 2026.06.22 02:53:53 |
| ㅇㅇ | ㄹㅇ - dc App | 2026.06.22 02:53:59 |
| 파랑키펠 | 그거 줄 생각으로 커미션 하는거 아닌가 - dc App | 2026.06.22 02:55:10 |
| 녠니무 | @파랑키펠 그렇다고 생각함 - dc App | 2026.06.22 02:55:21 |
| 파랑키펠 | 자기가 깎은 쉐이더값이나 이런거 주기 싫은거같은데 그러면 커미션을 안하면 되는거 아닌가 - dc App | 2026.06.22 02:55:33 |
| ㅇㅇ | 보통 마테리얼땜에 글킨하지 쉐이더수치나 노말맵.. 맷캡같은 것들.. - dc App | 2026.06.22 02:55:39 |
| 파랑키펠 | @녠니무 돈은 벌고싶은데 내가 깎은 수치는 주기 싫어 이런건가 - dc App | 2026.06.22 02:55:53 |
| ㅇㅇ | 유출될까봐 - dc App | 2026.06.22 02:56:07 |
| 파랑키펠 | 돈은 벌고싶은데 내가 깎은 수치는 주기 싫어 << 이건거같음 - dc App | 2026.06.22 02:56:20 |
| 파랑키펠 | | 2026.06.22 02:56:57 |
| 파랑키펠 | | 2026.06.22 02:57:11 |
| ㅇㅇ | @파랑키펠 미리고지한다면 문제는 없는거같은데 클라이언트도 감안하고 신청넣는거면 상관없지않나싶은디 다른건몰라도 쉐이더 수치는 민감할수밖에없긴함 그 제작자만의 개성이고 AtoZ라 구매자가 딴맘먹고 유출하기라도하는순간엔 타격이 크거든 플젝주는건 신뢰하에 넘겨주는거라고 생각함 - dc App | 2026.06.22 02:59:27 |
| 잔물결 | 들리는거로는 자기 노하우 빠진다 하기 싫다던데 그럴거면 컴션 자체를 받지 말던가 | 2026.06.22 02:59:28 |
| 파랑키펠 | @ㅇㅇ 미리 고지했으면 문제 없긴하네 근데 아무말도 없었으면 이건 줘야할까 말아야할까 - dc App | 2026.06.22 03:00:21 |
| 파랑키펠 | 모르겠음 - dc App | 2026.06.22 03:00:38 |
| ㅇㅇ | @파랑키펠 플젝주는게 암묵적룰이긴함 - dc App | 2026.06.22 03:00:57 |
| 파랑키펠 | @ㅇㅇ 그치? - dc App | 2026.06.22 03:01:40 |
| ㅇㅇ | @파랑키펠 상품을 파는데 상품을 만드는 핵심비법까지 넘겨주는 느낌이라 거부감드는것도 이해해줘야하긴함 무조건 플젝안주는 커미션은 나쁘다! 이래서는 안되지 - dc App | 2026.06.22 03:02:29 |
| 파랑키펠 | @ㅇㅇ 그렇게 보니까 또 다르게 보이긴하네 좋은 지적이였어 부분 - dc App | 2026.06.22 03:03: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