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근데 커미션하고 플젝 안줄꺼면 왜 하는거임?
글쓴이
파랑키펠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9334
  • 2026-06-22 02:52:48

74e58777b58669f53deae9b443867d3fe8b3c0289db1dde1dd1f361c02fe7e2881d7f3044b52055133830df2bc5bc6520d0fcb0907f5b457073f7b7dc89b0d905d8f67b51eef0a2f0fcf8fb965

진짜 몰라서 그럼

- dc official App
슘칼이 ㄹㅇ 2026.06.22 02:53:04
녠니무 안에 비법소스라도 있나봄 - dc App 2026.06.22 02:53:10
도로롱시 머 얼마나 대단한 아바타를 만든다고 - dc App 2026.06.22 02:53:53
ㅇㅇ ㄹㅇ - dc App 2026.06.22 02:53:59
파랑키펠 그거 줄 생각으로 커미션 하는거 아닌가 - dc App 2026.06.22 02:55:10
녠니무 @파랑키펠 그렇다고 생각함 - dc App 2026.06.22 02:55:21
파랑키펠 자기가 깎은 쉐이더값이나 이런거 주기 싫은거같은데 그러면 커미션을 안하면 되는거 아닌가 - dc App 2026.06.22 02:55:33
ㅇㅇ 보통 마테리얼땜에 글킨하지 쉐이더수치나 노말맵.. 맷캡같은 것들.. - dc App 2026.06.22 02:55:39
파랑키펠 @녠니무 돈은 벌고싶은데 내가 깎은 수치는 주기 싫어 이런건가 - dc App 2026.06.22 02:55:53
ㅇㅇ 유출될까봐 - dc App 2026.06.22 02:56:07
파랑키펠 돈은 벌고싶은데 내가 깎은 수치는 주기 싫어 << 이건거같음 - dc App 2026.06.22 02:56:20
파랑키펠 2026.06.22 02:56:57
파랑키펠 2026.06.22 02:57:11
ㅇㅇ @파랑키펠 미리고지한다면 문제는 없는거같은데 클라이언트도 감안하고 신청넣는거면 상관없지않나싶은디 다른건몰라도 쉐이더 수치는 민감할수밖에없긴함 그 제작자만의 개성이고 AtoZ라 구매자가 딴맘먹고 유출하기라도하는순간엔 타격이 크거든 플젝주는건 신뢰하에 넘겨주는거라고 생각함 - dc App 2026.06.22 02:59:27
잔물결 들리는거로는 자기 노하우 빠진다 하기 싫다던데 그럴거면 컴션 자체를 받지 말던가 2026.06.22 02:59:28
파랑키펠 @ㅇㅇ 미리 고지했으면 문제 없긴하네 근데 아무말도 없었으면 이건 줘야할까 말아야할까 - dc App 2026.06.22 03:00:21
파랑키펠 모르겠음 - dc App 2026.06.22 03:00:38
ㅇㅇ @파랑키펠 플젝주는게 암묵적룰이긴함 - dc App 2026.06.22 03:00:57
파랑키펠 @ㅇㅇ 그치? - dc App 2026.06.22 03:01:40
ㅇㅇ @파랑키펠 상품을 파는데 상품을 만드는 핵심비법까지 넘겨주는 느낌이라 거부감드는것도 이해해줘야하긴함 무조건 플젝안주는 커미션은 나쁘다! 이래서는 안되지 - dc App 2026.06.22 03:02:29
파랑키펠 @ㅇㅇ 그렇게 보니까 또 다르게 보이긴하네 좋은 지적이였어 부분 - dc App 2026.06.22 03:03: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488 일반 불타는갤을잠재우기위해 매니저게시판공개하라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487 일반 gpj.신병 1 ㅇㅇ 39.7 2026-06-26 3
5786485 일반 애초에 영차랑친구먹고노는새끼인데 15 ㅇㅇ 2026-06-26 18
5786484 일반 ㄴㄴ 현주딱 큰거온다 노그 2026-06-26 0
5786483 일반 파딱해도됨? 1 냉채 2026-06-26 0
5786482 일반 비추 안살릴거면 걍 냅두지 4 HakaseJin 2026-06-26 0
5786481 일반 갤 잠깐 줄일게 2 토쿵 2026-06-26 0
5786480 일반 영차대사면령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졸커땡컨 2026-06-26 0
5786479 일반 이 시대 진정한 GOAT 3 듀라니스 2026-06-26 13
5786478 일반 갤 불타는 건 모르겠고 마요 건피 부탁드려요 9 Khaki 2026-06-26 0
5786477 일반 야짤 차단이나 풀어줘 3 ㅇㅇ 175.205 2026-06-26 0
5786476 일반 오늘 쓰담가서 버터캣 아바타쓰면 조의금받음? 2 ㅇㅇ 218.148 2026-06-26 0
5786475 일반 재주딱야르재주딱스껄 2 와샤넴 2026-06-26 0
5786474 일반 매니저탭에 글한번 싸고감 닝닝즈 2026-06-26 0
5786473 일반 처음 느껴보는 분위기인데 4 안이쁨 2026-06-26 0
5786472 일반 오늘은 집가면 유니티를 꼭 1 MEl 2026-06-26 0
5786471 일반 이제 브갤에서 디수면 할 사람 구해야지 1 기타 2026-06-26 0
5786470 일반 이왕 세기말인김에 매니저 전용탭 공개좀ㅋㅋ ㅇㅇ 2026-06-26 1
5786469 일반 야 그래서 지금 주딱 3 ㅇㅇ 211.193 2026-06-26 0
5786468 일반 솔직히 진짜 그리우면 개추 ㅋㅋㅋㅋㅋ OculusQuest 2026-06-26 3
5786467 일반 이제 그새끼 늦은척 기어들어와서 좆같은 고양이짤 올릴때가 됐는데 ㅋㅋㅋ ㅇㅇ 211.235 2026-06-26 13
5786466 일반 그러고보니 노치카는 사둔채 방치중이네 먕미냥 2026-06-26 0
5786465 일반 눈팅만 하다가 오랜만에 글쓰는데 4 라미. 2026-06-26 0
5786464 일반 브갤 즐거웠어요 6 빗망울 2026-06-26 1
5786463 일반 주어게인!!!! ㅇㅇ 211.235 2026-06-26 2
5786462 일반 제로콜라 2026-06-26 2
5786461 일반 ㄴ 얘 파딱 주셈 3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460 일반 초대형떡밥 언제까지 굴러가려나 4 ㅇㅇ 2026-06-26 0
5786459 일반 나도 불금 파티하러간다잉 5 냥캣77 2026-06-26 1
5786458 일반 전전주딱 데려오면 안되나요 9 레테 2026-06-26 0
5786457 일반 운영 어떻게 할건지 슬슬 공개해줘 4 ㅇㅇ 2026-06-26 0
5786456 일반 근데 마갤 주딱도 돈나옴? 2 찐빵단 2026-06-26 0
5786455 ♿️ 비추좀 3 냉채 2026-06-26 4
5786454 일반 트럼프가 한강에 항공모함 보낸대 11 달나비 2026-06-26 0
5786453 일반 나 매니저탭이랑 관리내역 구경 다했는데 내려가도됨? 12 닝닝즈 2026-06-26 1
5786452 일반 안녕하세요 2 ㅇㅇ 2026-06-26 0
5786451 일반 이제 교통정리 다 댄거임?? 유저 2026-06-26 0
5786450 일반 비추어디갓어요 ㅇㅇ 2026-06-26 1
5786449 일반 슬슬 그리우면 개추 ㅋㅋ 8 플랫화이트 2026-06-26 16
5786448 일반 비추 없에도 근첩 아닌이유 알려드림 OculusQuest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