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여자에 관심 없어요 ← 브챗에선 양각인 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304
- 2026-06-22 02:42:49
- 14.50
| ㅇㅇ | 여자 좋지.. | 2026.06.22 02:44:07 |
| 막심마르친케비치 | 아~~ 여목내는 거의 여자를 더 좋아한다~~ ㅇㅋㅇㅋ | 2026.06.22 02:44:38 |
| ㅇㅇ | 보첸도 괜찮음 ㅇㅇ 126.167 | 2026.06.22 02:45:07 |
| ㅇㅇ1 | 자연여목브붕이들 말하는거 듣는건 좋긴해 근데 보첸이나 억지로 내는 티 나면 별로 14.50 | 2026.06.22 02:45:23 |
| ㅇㅇ1 | 보첸 자연스러운건 자연스럽다곤 하는데 그냥 자기목소리 써줫으면좋겟우 14.50 | 2026.06.22 02:45:51 |
| ㅇㅇ1 | 머야이미적지근한반응은 14.50 | 2026.06.22 02:46:06 |
| ㅇㅇ | @ㅇㅇ1(14.50) 난 그냥 이쁜여아아바타에 여목나는게좋아 후냐오스같은거 나오면 배빵마려움 126.167 | 2026.06.22 02:46:32 |
| ㅇㅇ1 | @ㅇㅇ(126.167) ㅋㅋㅋㅋㅋㅋ아근데 후냐오스 vs 좀 자연스러운 보첸 하면 그래도 후자가 나을것같기도 하다 비교군에 후냐오스 나오니까 납득가네 14.50 | 2026.06.22 02:46: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