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멀쩡한사람은브챗안한다고말하는사람들있잖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295
- 2026-06-22 02:40:03
| 리버린 | 유유상종 | 2026.06.22 02:40:27 |
| Persephone | 나혼자만멀쩡하지않다는것을인정하고싶지않기때문에사회적인소속감을느끼고싶어서그럼 | 2026.06.22 02:40:55 |
| 슘칼이 | 먼가 이렇게 띄어서 말하니 멋짐 | 2026.06.22 02:41:17 |
| ㅇㅇ | 힙 하네요 | 2026.06.22 02:42:01 |
| 노랑치즈카레 | 자지 보지 냄비 섹스 | 2026.06.22 02:42:02 |
| 치요치 | 본인이 이상하거나 본인주변이 이상하거나 둘중하나겠지 난 둘다 아니라 저말에 동의못하겟어 | 2026.06.22 02:42:03 |
| ㅇㅇ | 2026.06.22 02:43:12 | |
| 으애애 | 비난받기전에 자기비하로 선빵친다 이런느낌인거같은데 건전하게 잘 게임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까지 엮어버리는 발언이라 나도 별로라 생각해 | 2026.06.22 02:44:03 |
| 두부과자 | 자기가 멀쩡하다고 생각하지 못하니 하는말 이겠지 | 2026.06.22 02:45:07 |
| ㅇㅇ1 | ~는 ~ 안한다 가 디폴트인 사람이 정상일리가 없잖아 ㅋㅋ 218.150 | 2026.06.22 02:45:37 |
| 에쏘에샷추가 | 자기를 포함한 범위까지 그렇게 말하는거까진 그냥저냥 방어기제라 생각해서 이해하는데, 갠적으론 특정 집단을 비정상이라고 깎아내리는 애들이 젤 비정상적이라 생각함. 본인이나 본인이 속한 집단은 뭔가 다르다고 생각하는걸까 | 2026.06.22 02:47: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