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아바타 분양이 대체 모임
- 글쓴이
- 슘칼이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277
- 2026-06-22 02:33:50
| 잔물결 | 말이 분양이지 걍 짱법치는거랑 다를거 없음 | 2026.06.22 02:34:33 |
| 슘칼이 | 커미션처럼 구매자 입장에서는 옷머리텍스처등등 다 따로따로 구매해야하는건가?? 아무리 봐도 넘 비싸보이는데 | 2026.06.22 02:35:16 |
| 잔물결 | https://m.dcinside.com/board/vr/3898633 대충 이런거 | 2026.06.22 02:35:21 |
| 으애애 | 나도 아바타 안쓰는거 분양한적 있는데 파츠 다 인증받고 양측구매 확인후에 분양하긴했어... 근데 귀찮아서 한번 하고 말앗음 | 2026.06.22 02:36:35 |
| 슘칼이 | 파츠구매 인증하는게 ㄹㅇ 귀찮고 구매자입장에서도 돈 많이 들거같은데 왜하는걸가.. | 2026.06.22 02:37:47 |
| 으애애 | @슘칼이 아바타 그만큼 갖고싶으면 할수도 있다생각해 판매자 입장에서도 여러 이유로 안쓸 아바타였는데 다시 살아나니까 뿌듯하지... 분양 받아가신분도 주변에서 아바타랑 파일럿 어울린다는 소리 듣고 서로 해피엔딩이었어 근데 대부분은 양측구매 안하는거같아서 나도 그냥 분양은 그이후로 안함 짱법 오해 받을까바 | 2026.06.22 02:4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