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왕복 6차선 이상 무단횡단은 쳐도 무죄해야함
- 글쓴이
- Leriscent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264
- 2026-06-22 02:29:42
| 노랑치즈카레 | 뭔 길건너친구들임? ㅋㅋ | 2026.06.22 02:30:16 |
| 제로콜라 | ㅇㅈ합니노 - dc App | 2026.06.22 02:30:25 |
| 잔물결 | 판사님도 아 고라니네요 땅땅땅 하실듯 | 2026.06.22 02:30:31 |
| Leriscent | ㄹㅇ 눈 앞에서 볼 때마다 환장하겠더라 | 2026.06.22 02:36:10 |
| Leriscent | ㄹㅇ...입법 추진해야함 | 2026.06.22 02:36:33 |
| Leriscent | 자연사(찐) | 2026.06.22 02:36:45 |
| 글룸 | 8차선 무단횡단 봤을땐 ㄹㅇ뇌정지옴 - dc App | 2026.06.22 02:41:07 |
| Leriscent | 그건 찐야생동물인데 ㅋㅋㅋㅋㅋㅋ | 2026.06.22 02:4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