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인스턴스 들러서 인사만 하고 가는거 별로인가
- 글쓴이
- rottedsousvide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252
- 2026-06-22 02:21:13
| 흑이 | 안하는 친구들보다는 훨씬 나음 역으로 생각해보렴 - dc App | 2026.06.22 02:21:56 |
| 햄말랑 | 갠찬지 | 2026.06.22 02:22:10 |
| 깜콩 | 어찌되었건 나한테 시간을 써주었다는거 자체로 고마운걸 | 2026.06.22 02:24:59 |
| 노랑치즈카레 | 친구없는 찐따들한테 그러면 역효과긴함 찐따새끼처럼 프플에서 혼자 겉돌고 있다가 친구와서 기분좋아졌는데 인사만하고 나가버리면 억장 와르르 | 2026.06.22 02:3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