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씨발 나 너무 슬퍼 ㅠㅠㅠ
- 글쓴이
- 노랑치즈카레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251
- 2026-06-22 02:20:54
| ㅇㅇ | 2026.06.22 02:21:22 |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엄 - dc App | 2026.06.22 02:21:40 |
| ㅇㅇ | 이명박목소리임?? - dc App | 2026.06.22 02:22:12 |
| 노랑치즈카레 | 2026.06.22 02:22:48 | |
| 노랑치즈카레 | 마 | 2026.06.22 02:22:54 |
| 노랑치즈카레 | 안녕하세요 이명박입니다 | 2026.06.22 02:23:02 |
| 쥬에루 | 사투리가 ㅈㄴ 심하다던가 발음이 안좋나? | 2026.06.22 02:23:37 |
| 노랑치즈카레 | 표준어 쓰려고 노력은하는데.. 발음은 안좋은거같아ㅠㅠㅠ | 2026.06.22 02:26:28 |
| 네무이ii | | 2026.06.22 02:26:42 |
| 노랑치즈카레 | 으엉응응엉엉ㅇ | 2026.06.22 02:29:38 |
| 레이실 | | 2026.06.22 02:3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