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진짜 페이셜 이제 뭐 사야되냐
- 글쓴이
- 에르푸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249
- 2026-06-22 02:19:40
| ㅇㅇ | 스팀프레임어케댯슴 | 2026.06.22 02:20:28 |
| 카호 | 갤xr비싼거빼면 개안타 생각함 - dc App | 2026.06.22 02:20:34 |
| 깜콩 | 스팀프레임 전까지는 갤xr이지 뭐 | 2026.06.22 02:20:37 |
| 에르푸 | 마지막으로 봤을땐 브챗 연동 안된다는거였는데 몰루? - dc App | 2026.06.22 02:21:04 |
| 쥬에루 | 중코 퀘프로 | 2026.06.22 02:21:07 |
| 에르푸 | 진짜 넘어갈게 이거밖에 없는거 같아 - dc App | 2026.06.22 02:21:22 |
| 에르푸 | 크아아앙 넘 비싸다 - dc App | 2026.06.22 02:21:33 |
| 에르푸 | 이건 이제는 진짜 아닌듯... - dc App | 2026.06.22 02:21:44 |
| 쥬에루 | @에르푸 아직 상태좋은 매물이 분명 존재해 | 2026.06.22 02:22:00 |
| 에르푸 | @쥬에루 저건 분명 신포도일거야... - dc App | 2026.06.22 02:2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