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초록불인데 아무도안와요 ㅠㅠ << 특
- 글쓴이
- 냉채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231
- 2026-06-22 02:12:20
| ㅇㅇ | 그치만 들어와서 5분동안 아무말도 안하다 나가는 사람은 싫어 | 2026.06.22 02:12:37 |
| 이뀨립스 | 찾아가는 서비스~ | 2026.06.22 02:12:41 |
| 햄말랑 | 아 | 2026.06.22 02:12:54 |
| ㅇㅇ1 | 나는 인사 많이다녀서 엇갈리는 경우가 많은것같더라 가끔 와바박 몰려와,, 14.50 | 2026.06.22 02:12:57 |
| 쥬에루 | (맨날 쓸데없는 새1기들만 와요) | 2026.06.22 02:13:05 |
| 냉채 | 친추 왜함? - dc App | 2026.06.22 02:13:34 |
| 냉채 | 발로 뛰라 이말이야~ - dc App | 2026.06.22 02:13:45 |
| 냉채 | 진짜 아무도 안오는 경우는 거의없었음 - dc App | 2026.06.22 02:14:06 |
| ㅇㅇ | 친추하자니까했지;; | 2026.06.22 02:14:23 |
| 냉채 | 그럴수도 있긴하군 음. - dc App | 2026.06.22 02:14:23 |
| 냉채 | @ㅇㅇ 흠;;;;; - dc App | 2026.06.22 02:14:55 |
| 냉채 | 얘는 쓸대 있는 친구만 찾나보네... - dc App | 2026.06.22 02:15:16 |
| 쥬에루 | @냉채 저는 모든 친구들에게 감사를 느낍니다 | 2026.06.22 02:15:55 |
| 깜콩 | 진짜 거의 안오던데 | 2026.06.22 02:16:52 |
| ㅇㅇ2 | 저는 진짜 한명도 안와서 그런건데억울함 115.89 | 2026.06.22 02:17:17 |
| 냉채 | 얘있는인스 개처럼 네발로 뛰어간다 - dc App | 2026.06.22 02:2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