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갤xr 중고가 얼마지
- 글쓴이
- Anzai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230
- 2026-06-22 02:11:19
| 카호 | 컨없으면 170 - dc App | 2026.06.22 02:12:05 |
| Anzai | 200 준비해놓으면 충분하겟군 | 2026.06.22 02:12:30 |
| 쥬에루 | 요즘 브챗사양으로 컴 새로 맞추려면 400은 깨진다진따 | 2026.06.22 02:12:30 |
| 쥬에루 | 요즘 브챗사양으로 컴 새로 맞추려면 400은 깨진다진짜 | 2026.06.22 02:12:40 |
| Anzai | 5600x d4램아 평생가자 | 2026.06.22 02:13:21 |
| 쥬에루 | @Anzai 5950x3D로 올릴 생각도 해봐 나쁘지않을거임 | 2026.06.22 02:14:06 |
| 쥬에루 | @쥬에루 5950이래 5800x3D.... | 2026.06.22 02:14:50 |
| 에르푸 | 컴터가먼저긴해 - dc App | 2026.06.22 02:14:59 |
| Anzai | 583d 말고 5950이 있어? | 2026.06.22 02:15:02 |
| 쥬에루 | @Anzai 5950X 까지는 존재해 3D가 없어서글치 | 2026.06.22 02:15:35 |
| Anzai | 아하 고마어~ | 2026.06.22 02:15:58 |
| Anzai | 그치 | 2026.06.22 02:16:02 |
| 쥬에루 | @Anzai 그냥 5950X이 3D 캐시는 없어도 깡성능은 9800X3D보다 높으니까 알아두도록 | 2026.06.22 02:16:58 |
| 제로콜라 | @쥬에루 d3캐시 없음 브챗은 별루임 - dc App | 2026.06.22 02:21:09 |
| 쥬에루 | @제로콜라 맞지 | 2026.06.22 02:2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