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은행 백신 < 좆도 쓸모없는데 왜 쓰는거임
- 글쓴이
- 제로콜라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207
- 2026-06-22 02:04:08
| ㅇㅇ | 법때문에 ㅅㅂ | 2026.06.22 02:04:20 |
| 아왓 | 책임안지려고 | 2026.06.22 02:04:37 |
| 제로콜라 | 법이 있어? - dc App | 2026.06.22 02:06:08 |
| 제로콜라 | 책임 안지는건 보안 어플 없는게 책임 전가하기 쉽지안나 - dc App | 2026.06.22 02:06:32 |
| rottedsousvide | "우린 노력을 다했는데 해커의 실력이 너무 뛰어나거나 이용자가 뭔가 문제 있게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어떻게 함~"이라고 말하기 위함 | 2026.06.22 02:13:53 |
| 제로콜라 | 어이가없네 - dc App | 2026.06.22 02:15: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