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음슴체 안 쓰려고 노력해보고 있는데
- 글쓴이
- 생귤차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182
- 2026-06-22 01:50:38
| 스트로크 | 좋았음 | 2026.06.22 01:51:12 |
| 생귤차 | 줘앗서 | 2026.06.22 01:51:24 |
| 토쿵 | 안쓰는게 좋나?! | 2026.06.22 01:53:04 |
| 생귤차 | 인터넷 친구들이랑은 상관없는데 현실에선 좀그릏지 | 2026.06.22 01:54:11 |
| 토쿵 | @생귤차 나도 그래볼가?! | 2026.06.22 01:54:29 |
| 생귤차 | 그러렴 | 2026.06.22 01:5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