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피아노가 너무너무 치고 싶어
- 글쓴이
- 사람이잇서요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166
- 2026-06-22 01:44:08
| 미찌 | 100만원이면쓸만한거삼 | 2026.06.22 01:44:25 |
| 사람이잇서요 | 돈없어 fp10 사야해ㅠ | 2026.06.22 01:44:45 |
| 노랑치즈카레 | 쿠팡에 5만원짜리 전자피아노 괜찮더라 | 2026.06.22 01:49:15 |
| 스트로크 | 나도 사줘 | 2026.06.22 01:49:45 |
| 사람이잇서요 | 해머가 없으면 피아노 형상을 한 장난감이야 | 2026.06.22 01:50:15 |
| 사람이잇서요 | 내가 더 급해 | 2026.06.22 01:50:25 |
| ㅇㅇ1 | 한걸음씩 가야겠지 27.124 | 2026.06.22 01:54:41 |
| ㅇㅇ1 | 나름 인조 웨이트구현한 전자식 피아노 써봤는데 터치감보다는 소리가 맘에안들더라 최소 업라이트정도는돼야 만족스러울듯 27.124 | 2026.06.22 01:55:33 |
| 사람이잇서요 | @ㅇㅇ1(27.124) 언젠가는... 언젠가는 그랜드를 사고 싶다 | 2026.06.22 02: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