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도 차 할부만 아니면 적금 드는건데ㅜㅜ
- 글쓴이
- 제로콜라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115
- 2026-06-22 01:20:19
| ㅇㅇ | 부자 | 2026.06.22 01:20:50 |
| 이뀨립스 | ㅁㅊ 부자브븐 | 2026.06.22 01:20:56 |
| ㅇㅇ | 무슨적금이에요 저도들래여 | 2026.06.22 01:21:25 |
| 유자소프트 | 람보르기니 우르스 오너ㄷㄷ | 2026.06.22 01:21:33 |
| 먕미냥 | 기만자 | 2026.06.22 01:21:33 |
| ㅇㅇ | 얘가 포로쉐브붕이냐 | 2026.06.22 01:21:55 |
| sisters | 포르쉐 오너.. | 2026.06.22 01:29:47 |
| 제로콜라 | 포르쉐면 이거에 12배는 더 나오지.. - dc App | 2026.06.22 01:30:45 |
| 제로콜라 | 겠냐에오 - dc App | 2026.06.22 01:30:51 |
| 제로콜라 | 차 때문에 그지임 - dc App | 2026.06.22 01:30:58 |
| 제로콜라 | 겠냐구 ㅠㅠ - dc App | 2026.06.22 01:31:05 |
| 제로콜라 | 청년미래적금인데 늘그니는 못해요 - dc App | 2026.06.22 01:31:30 |
| 제로콜라 | 그지 - dc App | 2026.06.22 01:31:37 |
| 제로콜라 | ㄴㄴㄴㄴㄴ - dc App | 2026.06.22 01:31:40 |
| ㅇㅇ | @제로콜라 저젊으니에요… | 2026.06.22 01:32:00 |
| 제로콜라 | @ㅇㅇ | 2026.06.22 01:33: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