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붕이중에 도배공 없나
글쓴이
스트로크
추천
1
댓글
3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9113
  • 2026-06-22 01:19:10

75ed887fb28b6df337eee9b44fd4716b052013591e7eed1d74f08c600f9e5d1cb03b42f5a76b00dbb5a7d61ce09bbd35f3c666a2f77507b14dae5fdd1afe3ede60d22ca29c323b4a5c3f9aeda8

도배로 먹고살수 있나요

이뀨립스 아 자 자 잣!!!!!!!! 도배는 알겟는뎅 2026.06.22 01:19:47
얼음박카스사이다 도배하면 차단당하잔아 - dc App 2026.06.22 01:20:05
스트로크 2026.06.22 01:20:16
스트로크 2026.06.22 01:20:21
유자소프트 도배공vs도배수 2026.06.22 01:21:06
시이나노 도배 잘 번다지 않나? 2026.06.22 01:21:08
ㅇㅇ 암캐갤이라 도배수밖에 없대 2026.06.22 01:21:14
스트로크 ?? 2026.06.22 01:21:36
hikaru ㄴㄴ 불가능함 도배지 바르는거도 좆같고 as ㅈㄴ터짐 특히 초배지 바르고 실크 올렸는데 초창기에는 수분기 때문에 울긋불긋 하는게 있음 그거 잡아주고 열풍기 쏴서 방을 굽는 단계가 있는데 그과정이 개좆같음 2026.06.22 01:21:38
스트로크 그래서 할려했는데 흠 2026.06.22 01:21:46
스트로크 2026.06.22 01:22:04
제로콜라 도배 기술 배워서 사장님 되서 팀 꾸리고 다니거나하면 일당 5~70 나옴 인맥 얻어받아내는게 힘들쁜 - dc App 2026.06.22 01:22:09
hikaru 에어홀 이라 하는데 그거 안잡으면 추후에 그모양으로 굳어짐ㅇㅇ 2026.06.22 01:22:11
스트로크 먹고살순 있어? 2026.06.22 01:22:17
스트로크 내가 사장님 되야해? 2026.06.22 01:22:33
스트로크 @hikaru 2026.06.22 01:22:44
hikaru @스트로크 못먹고삼 워낙 사람들많아서 인테리어 업체 시다바리 아니면 자가로는 영업 힘듦 2026.06.22 01:22:56
쫄깃_ 기술직은 인맥 잡는게 제일 큰 관문이라던데 2026.06.22 01:23:27
스트로크 @hikaru 사람 없대서 할려했는데 망했넹 2026.06.22 01:23:32
제로콜라 @스트로크 노가다는 전브 개인사업자임 - dc App 2026.06.22 01:23:32
스트로크 @제로콜라 2026.06.22 01:23:41
hikaru @스트로크 그나마 자영업으로 좀 있는건 에어컨인데 이거는 가정용보다 중대형.시스템으로 넘어가야 먹고살수있음 2026.06.22 01:23:45
스트로크 2026.06.22 01:23:46
hikaru @스트로크 배워두면 좋아 2026.06.22 01:24:07
스트로크 @hikaru 어떻게든 되겠지머 ㅠㅜ 2026.06.22 01:24:08
ㅇㅇ 용접하자 - dc App 2026.06.22 01:24:11
스트로크 @hikaru 2026.06.22 01:24:13
ㅇㅇ1 유튜브 하는 거 보니깐 때먹히는 것도 많고 사장 되는 건 거래처 없으면 거의 불가능하고 밑에서 꼬봉으로 몇십년 해야 먹고살만해 보이던데 - dc App 211.235 2026.06.22 01:24:27
스트로크 이미 도배학원 등록해써 담주부터 나가 2026.06.22 01:24:31
스트로크 2026.06.22 01:24:44
ㅇㅇ 오노 화이팅 잘 배워서 방 도배도 직접하자 - dc App 2026.06.22 01:25:06
스트로크 @ㅇㅇ 부자 될게 2026.06.22 01:25:29
 ̄ ̄ 도배할게 2026.06.22 01:31:01
스트로크 2026.06.22 01:3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381 바보 커미션보단 뉴비브부이가 삐뚤삐뚤 직접 만든 8 계섬월 2026-06-22 0
5769380 바보 점심잘자타임 5 시이나노 2026-06-22 0
5769379 바보 근데 커미션받는 목적이 뭐임? 30 노랑치즈카레 2026-06-22 0
5769378 바보 근데 커미션받은 아바타 궁금한거잇으면 6 으애애 2026-06-22 0
5769377 바보 아무리 생각해도 브챗귀미션문화 이해안가긴함 4 ㅇㅇ 2026-06-22 0
5769376 바보 짤녀 분양하면 청약 넣을 사람있을까? 12 알테밍 2026-06-22 0
5769375 바보 아웃백꿀팁 4 또르미르 2026-06-22 0
5769374 바보 친구가 나를 살렸음 5 플랫화이트 2026-06-22 0
5769373 바보 이쁘니들 맛점이야~ 4 AriA 2026-06-22 0
5769372 바보 ㅅㅂ조별토론기싸움좆같아서광대대버림 13 샘플카린 2026-06-22 0
5769371 바보 아이스크림 6 아바라용 2026-06-22 0
5769370 바보 맛점해 브붕이들아 8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2 0
5769369 바보 브갤 맛점하세용 12 설교소녀 2026-06-22 0
5769368 바보 하루만 주딱해보고 싶다 6 거미군주 2026-06-22 0
5769367 바보 커미션 받은거 머리바꾸려고 벗겼는데 기영이되어있네 16 카호 2026-06-22 0
5769366 바보 오늘도 니혼진하고 놀까요 6 기타 2026-06-22 0
5769365 바보 . 32 샘플카린 2026-06-22 11
5769364 바보 나는 내 키펠이 좋아 9 ㅇㅇ 14.50 2026-06-22 0
5769363 바보 이쁜애들이아바타버리는거보면분양받고싶음 10 ㅇㅇ 2026-06-22 0
5769362 바보 ㄷㅏ음주는 아웃백을 갈 거에요 6 토템 2026-06-22 0
5769361 바보 엠엠디번개 열어주세요 4 ㅇㅇ 2026-06-22 0
5769360 바보 예전에 마신 VR와인이 또 마시고싶네요.. 6 아왓 2026-06-22 0
5769359 바보 비법소스 달라는게 커미션아닌가 2 슘칼이 2026-06-22 0
5769358 바보 지인한테 커미션 딱 한 번 맡겼는데 대리 업로드였음 rottedsousvide 2026-06-22 0
5769357 바보 뿨킹하드웤데이입니다..점메추 부탁드릶,, 27 듀라니스 2026-06-22 0
5769356 바보 난 분양 요청 한번 받았는데 초코맛새우튀김 2026-06-22 0
5769355 바보 분양 인식이 안조쿠나 6 무코우 2026-06-22 0
5769354 바보 브부나~ 점심먹자 4 레인 2026-06-22 0
5769353 바보 민초버터링 사왔는데 진짜 민초맛이네 ㅅㅂ 2 ㅇㅇ 119.201 2026-06-22 0
5769352 바보 몸이 너무 안좋다 11 도로롱시 2026-06-22 0
5769351 바보 너네 왜 여자 존나 밝히변서 아닌척함 3 ㅇㅇ 218.152 2026-06-22 0
5769350 바보 엥 여성유저 좋은뎁쇼 8 파란색귤 2026-06-22 0
5769349 바보 오늘 번개 없다? 4 レイリ_ 2026-06-22 0
5769348 바보 커미션 VS 작아미션 ㅋㅋㅋㅋㅋㅋ 15 최면어플 2026-06-22 0
5769347 바보 아이리 복근이 진짜 맛있는거 같음 9 여우유키 2026-06-22 0
5769346 바보 플젝안주는거는 그림을 사진찍어서 주는느낌 아닌가 2 ㅇㅇ 14.50 2026-06-22 0
5769345 바보 나도 아바타 분양 한번 해봣음 10 으애애 2026-06-22 0
5769344 바보 멘헤라과몰입충된 사람들 보면 신기함 ㅇㅇ 211.234 2026-06-22 0
5769343 바보 과몰입 공채 합니다 2 ㅇㅇ 218.152 2026-06-22 0
5769342 바보 분양은 모르겠고 분수는 나오게 해줌 6 제로콜라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