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붕이중에 도배공 없나
- 글쓴이
- 스트로크
- 추천
- 1
- 댓글
- 3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9113
- 2026-06-22 01:19:10
| 이뀨립스 | 아 자 자 잣!!!!!!!! 도배는 알겟는뎅 | 2026.06.22 01:19:47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도배하면 차단당하잔아 - dc App | 2026.06.22 01:20:05 |
| 스트로크 | 2026.06.22 01:20:16 | |
| 스트로크 | 2026.06.22 01:20:21 | |
| 유자소프트 | 도배공vs도배수 | 2026.06.22 01:21:06 |
| 시이나노 | 도배 잘 번다지 않나? | 2026.06.22 01:21:08 |
| ㅇㅇ | 암캐갤이라 도배수밖에 없대 | 2026.06.22 01:21:14 |
| 스트로크 | ?? | 2026.06.22 01:21:36 |
| hikaru | ㄴㄴ 불가능함 도배지 바르는거도 좆같고 as ㅈㄴ터짐 특히 초배지 바르고 실크 올렸는데 초창기에는 수분기 때문에 울긋불긋 하는게 있음 그거 잡아주고 열풍기 쏴서 방을 굽는 단계가 있는데 그과정이 개좆같음 | 2026.06.22 01:21:38 |
| 스트로크 | 그래서 할려했는데 흠 | 2026.06.22 01:21:46 |
| 스트로크 | 2026.06.22 01:22:04 | |
| 제로콜라 | 도배 기술 배워서 사장님 되서 팀 꾸리고 다니거나하면 일당 5~70 나옴 인맥 얻어받아내는게 힘들쁜 - dc App | 2026.06.22 01:22:09 |
| hikaru | 에어홀 이라 하는데 그거 안잡으면 추후에 그모양으로 굳어짐ㅇㅇ | 2026.06.22 01:22:11 |
| 스트로크 | 먹고살순 있어? | 2026.06.22 01:22:17 |
| 스트로크 | 내가 사장님 되야해? | 2026.06.22 01:22:33 |
| 스트로크 | @hikaru | 2026.06.22 01:22:44 |
| hikaru | @스트로크 못먹고삼 워낙 사람들많아서 인테리어 업체 시다바리 아니면 자가로는 영업 힘듦 | 2026.06.22 01:22:56 |
| 쫄깃_ | 기술직은 인맥 잡는게 제일 큰 관문이라던데 | 2026.06.22 01:23:27 |
| 스트로크 | @hikaru 사람 없대서 할려했는데 망했넹 | 2026.06.22 01:23:32 |
| 제로콜라 | @스트로크 노가다는 전브 개인사업자임 - dc App | 2026.06.22 01:23:32 |
| 스트로크 | @제로콜라 | 2026.06.22 01:23:41 |
| hikaru | @스트로크 그나마 자영업으로 좀 있는건 에어컨인데 이거는 가정용보다 중대형.시스템으로 넘어가야 먹고살수있음 | 2026.06.22 01:23:45 |
| 스트로크 | 2026.06.22 01:23:46 | |
| hikaru | @스트로크 배워두면 좋아 | 2026.06.22 01:24:07 |
| 스트로크 | @hikaru 어떻게든 되겠지머 ㅠㅜ | 2026.06.22 01:24:08 |
| ㅇㅇ | 용접하자 - dc App | 2026.06.22 01:24:11 |
| 스트로크 | @hikaru | 2026.06.22 01:24:13 |
| ㅇㅇ1 | 유튜브 하는 거 보니깐 때먹히는 것도 많고 사장 되는 건 거래처 없으면 거의 불가능하고 밑에서 꼬봉으로 몇십년 해야 먹고살만해 보이던데 - dc App 211.235 | 2026.06.22 01:24:27 |
| 스트로크 | 이미 도배학원 등록해써 담주부터 나가 | 2026.06.22 01:24:31 |
| 스트로크 | 2026.06.22 01:24:44 | |
| ㅇㅇ | 오노 화이팅 잘 배워서 방 도배도 직접하자 - dc App | 2026.06.22 01:25:06 |
| 스트로크 | @ㅇㅇ 부자 될게 | 2026.06.22 01:25:29 |
|  ̄ ̄ | 도배할게 | 2026.06.22 01:31:01 |
| 스트로크 | 2026.06.22 01:31:26 |